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부도 글램핑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당일치기

국내여행

by 나보통 2022. 1. 27. 07:35

본문

728x90
반응형


제부도 글램핑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
서울근교 글램핑


오늘은
며칠 전 친구들이랑 다녀왔던
서울 근교 글램핑! 오션뷰 글램핑!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해요.

​사진 많이 찍어왔으니
구경 한번 해보실까요:)




​제부도는
물때가 정해져 있어요.

물때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고
가셔야 해요!

​제부도 물때 시간은
계절마다 조금씩 달라기지 때문에
화성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거나
예약을 할 때 꼭 체크하셔야 돼요!

https://www.hsuco.or.kr/etc/1035/cal.do

화성도시공사

화성도시공사

www.hsuco.or.kr




저희는
당일 글램핑 패키지
이용했어요.

*체크인:오후 3시
*체크아웃:오후 9시

(6시간 이용 후 퇴실입니다)

숙박을 원하시는 경우는

*체크인:오후 3시
*체크아웃:오전 11시




마트에서 간식거리 장보고
도착하니 3시 반쯤 되었어요.

​벌써
해가 질랑 말랑..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은
2021년 2월에 일부를 리모델링해서
객실 컨디션이 아주 좋더라고요.

​그 중에
젤 맘에 들었던 건 화장실!!

모든 객실에 화장실이 다 있어요.

따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된다고요!

세상에나...!


>> 실내 냉, 난방 시설 그라고 티비, 전기포트,
각종 식기류 및 주방용품, 전기매트, 샤워부스,
침대 두 개(4인 가능), 주차 1동/2대 가능 등등


그리고
또 한 가지 특별히  좋았던 점은
설거지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사실 고무장갑 챙겨가려고 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진을 구석구석 많이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기분탓이었나봐요..

그리고 에기 제부더 글램핑은
실제로 가봐야 훨씬 더 이쁜 것 같아요.

사진으로 감성적인 느낌이
다 안담겨서 속상..😭




여기는
체크인을 하면서 내부를
살짝 찍어봤어요.

​바로 옆에 매점도 있고
또 커피도 팔고 그러더라고요.




객실로 바로 이동!!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마치 작은 펜션을 놀러 온 기분이
들더라고요.

침대에 전기 매트가 진짜 신의 한 수!!

그렇게 따뜻할 수가 없어요.

겨울 글램핑으로 진짜 최고 아닌가요?

​그리고
냉장고 너무 이쁘고
싱크대도 아주 깔끔해요!

​또 복층 글램핑이더라고요?

이것도 신기했어요!




침대도 아주 널직해서
좋았어요.

복층 침대도 사이즈는
동일 사이즈~

복층 역시 전기 매트가 있어요.
센스가 최고쥬?




젤 맘에 드는 화장실도
진짜 깨끗해요.

​샤워부스까지 갖춘
너무나 완벽한 감성 글램핑 아닌가요?




일단 점심을 안 먹어서
과자랑 컵라면부터 먹었어요.

놀기 전에 배부터 채우기~

근데
전기포트가 있으니 너무 좋은 거 있죠?




​다들 너무 오랜만에 만난 거라
라면 먹으며 신나게 수다 한판 떨고 주고
밖에 구경하러 나가보았아요!




조명이 켜지니까
너무너무 이쁜 거 있죠!

​진짜 감성 글램핑 느낌
뿜뿜했어요!

서울 근교 글램핑 중에
이런 곳이 있다니...!




캠핑장 앞 바다에요!

진짜 너무 예술이지 않나요?

여기서 또 사진만 찍기는 아쉬워서
저는 특별히 영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저의 영상은 간직할게요..
부끄럽.. 🤣




일몰이 너무
이뻐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사진도 많이 찍고요!

저희 말고도 많더라고요?

​다들 이쁜 건 그냥 못지나치쥬!!



여기가 메인 포토존이라
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사진 아니고
영상으로 남기기!

달려가는 중입니다!


​요즘은 유튜브 때문인지
영상으로 남기는 게 더 좋더라고요.


이렇게 글램핑장
구석구석을 구경하며
사진 찍고 놀다 보니 저녁 먹을 시간이 됐어요.

​라면, 과자 소화 완료!!




저희는
풀 패키지를 예약했어요.

이 서비스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오후 5시 30분에 예약을 했어요.

직원이 예약 시간에 맞춰서
숯불을 가져다줍니다.

​상차림도 다 마련되어 있어서
체크인 했던 곳으로 가셔서
그냥 가지고 오면 돼요.


그런데 무려 고기가 무한리필이에요!!


상추,고추,마늘,쌈장,양파,밥,김치까지
다다 무한리필이에요.

​이건 진짜 좀 대박인 듯요.




참고로
새우와 소시지도 사람 인분에 맞춰서
나오는데요.

(이건 리필 안돼용!)


사진에 보이는
버섯은 저희가 따로 가져간 거예요.




솔직히
무한리필 고기는 대부분 맛이 별로 없잖아요?


근데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에서 나오는
무한리필 고기는 왜때문에 맛있는 거죠?


고기도 완전 두툼하고 신선한 게 진짜 최고!


운전해서 가야 되는 거 아니면
술 엄청 마셨을 거 같아요.

매점에서 술을 팔더라구용!!

술 못 먹은 게 너무 아쉬웠어요...

여러분들은 꼭 숙박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조식으로 칼국수를 준대요....

여기 미쳤어 정말😭😭😭


칼국수도 엄청 푸짐하게 잘 나온다나...





고기 먹고 소화 시킬겸
잠깐 나왔는데 달이 너무 이쁜 거예요!


정말 그림같이 이뻤어요~


친구들이 찍는 모습이 귀여워서
한 컷씩 담아줬어요.

​달이 저렇게 잘 나올 줄은 몰랐네요.

맨날 실패했었는데 말이죠.




여기 제부도 글램비글램핑은
감성 글램핑, 서울 근교 글램핑으로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최고의 글램핑인 거 같아요.


불편하지 않게
세심하게 하나하나 신경 쓴 게 눈에 보였어요.


저는 다음에는
남편이랑 둘이 가려고요.

좋은 곳 혼자오니 괜히 미안하더라구요.

​그때는 눈이 왔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