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톤아일랜드 모자 추천 나일론 캡모자 블랙 남녀공용 모자 커플 추천

제품리뷰

by 나보통 2020. 5. 21. 13:53

본문

728x90
반응형






“ 스톤아일랜드
나일론 메탈 캡 모자 블랙
남녀공용 모자 추천 ‘








제품명: 99575 NYLON METAL
사이즈:M L XL
색상:블랙
가격:225,000원
구입처: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최근 유튜브를 보다가 스톤아일랜드 캡모자에 꽂혀서 결국 구입했다...가 아니라 선물 받았다!!
(남편느님께!!!! 스릉한댜!!😗)



나일론 메탈 소재라는것에 더 확 끌렸다.
흔하지않은 소재라!!

저렇게 가운데에 로고가 멋스럽게 박혀있다.
진짜 너무 내스타일이야!
면소재와 다르게 나일론소재라 모자를 쓰고 있을때
일반 캡모자와는 다른 느낌을 준다.

스톤아일랜드의 나일론 메탈 모자는 그레이/화이트 나일론사로 직조한 특수 삼중구조로 인해 일련의 염색과정을 거쳐 이리데슨트 효과와 메탈릭한 느낌을 자아내는 나일론 메탈 원단은 스톤아일랜드 연구팀이 만든 가장 광범위한 활용도를 지닌 소재라고 한다.

이렇게 정성을 들여서 만든 제품이라서 그런지
더 맘에 쏙 들었다!!




뒤에 디테일을 보자면
사이즈 조절을 스트랩으로 할 수 있다!
요거 또한 굉장히 매력적이어서 보자마자 심쿵..

정말 구석구석 안 예쁜곳이 없다!
그래서 일부러 XL 사이즈로 구입 했다.
뒤태가 더 돋보이려고ㅋㅋㅋ
보면 볼수록 저 끈과 그리고 스트링 잡히는 부분이 아주 상당히 너무 매력적이다.

그리고 나는 머리통이 작아서 모자를 쓰면 자꾸 앞으로 내려와서 항상 불편함을 느꼈었는데 스톤아일랜드 모자는 그것까지 해결!!! 고정력이 좋아서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도 날라가지 않아서 완전 대만족!!! 세상 너무 편하고 이쁘고 다 갖춤!!


그리고 안에 내부는 매쉬 소재로 되어있다.
통풍은 엄청 잘 될듯!!


그리고 머리와 모자가 닿는 부분에는
부드러운 밴딩처리로 마무리~

모자를 구매하고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더 구석구석을 살펴보니 모자가 더 좋아져 버렸다.
아마도 당분간은 이 녀석만 쓰고 다닐듯!



스톤아일랜드 모자 착용샷 보여드릴게요!

앞모습은 부끄러우니
패쓰!!!

😭


뒷모습!!


뒷모습의 스트링이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매장 사진 사진 보여드릴게요
다른 컬러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저 파란색 화살표 표시되어있는 모자 구매했어요! 아래 사진은 오렌지 컬러도 있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이탈리아 물류센터를 일시적으로 폐쇄한다고 해요... 한국에 남아있는 모자 다 빠지기전에 얼른 겟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즐거운 쇼핑 되세요!!!
그럼 전 이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