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방콕에서 배탈 났을때 먹으면 좋은 약 추천

카테고리 없음

by 나보통 2024. 3. 19. 23:11

본문

728x90
반응형
방콕에서 배탈났을때
태국 배탈 약 추천


태국 방콕으로 여행을 오면
물갈이로 고생을 하시나
음식을 잘못 먹어서 배탈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한국에서
상비약을 챙겨오지 않았다면 큰낭패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행히 태국에는 약국이 정말 많은데요.

태국약중에서
배탈, 설사에 아주 좋다는 약을
소개를 해드려볼게요!
태국 설사약, 태국 배탈약

좌/ 카본, 우/ 야탓남카우


방콕 차이나 타운을 다녀온 날 저녁부터
배가 슬슬 아파오기 시작..

근데 크게 생각 안하고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 보다하고 잠들었어요.
새벽에 배가 계속 살살 아파서 깨고
중간중간 계속 깼어요.

뭔가 안될 거 같아서
한국에서 가져온 배탈약을 먹었는데
이틀이 지나도 차도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좀 알아봤더니
태국 배탈약중에 카본이랑 야탓님카우를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약국가서 샀어요!

너무 효과가 좋아서 이렇게 블로그로
정보 공유를 해봅니다.



💊카본

•성분: 숯가루260mg
•용법용량: 다른 약을 복용하기 2시간전에 복용.
  성인 및 12세이상 복용
1회 3-4캡슐 복용
1하루 3-4번 복용
❌주의: 다른 약과 함께 복용 안돼요!


이렇게
까맣게 생긴 캡슐이 10개가 들어 있어요.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몰라서 번역기로 돌려봤네요.
다들 궁금해 하실 거 같아서
이것도 공유!


카본 10캡슐은 가격이 24바트
한화로 900원

가격이 엄청 저렴해요!
숯가루가 몸에 좋다고는 들어봤는데
직접 먹어보게 될 줄은 몰랐어요.

근데 효과 좋넹ㅎ


💊야탓남카우


•12세 이하: 큰숫갈로 한스푼 하루 3번.
•12세 이상: 큰숫갈로 세스푼 하루 3번.
•맛은 박하맛(단맛은 없어요)

태국에서 오래전부터 유명한 약이고
태국사람들도 많이 먹는다고 해요.

그리고 야탓남카우는 약국에서도 판매를 하지만
세븐일레븐에도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급할땐 편의점으로 뛰어가면 될 거 같아요!


야탓남카우는
하얀 액상으로 되어 있어요.
맛은 없는 박하맛이지만
먹고 나면 속이 시원해져요!


뒷부분 번역기 돌려 봤지만
넘나 이상하쥬????

그래도 제일 중요한
설사, 복통, 변비, 공피 해소에 도음을 준다라고
확실하게 번역은 됐네요


야탓남카우 가격은 22바트
한화로 820원

역시나 가격 엄청 착해요!

이거 먹지마자 울렁거림 사라져요.
너무 신기했어요.


저는
태국 방콕에서 배탈이 나서 이틀 골골 거리다가
카본이랑 야탓남카우 먹고 그담날 바로
싹 다 나았어요!

혹시나 태국 식도락 여행하다가
저처럼 배탈, 설사로 고생하시는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정보 드려요.

해외 나와서 아프면 정말 슬프거든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