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 애드핏 가입 및 심사 한방에 승인 받기 위한 꿀팁있음

블로그에 관하여

by 나보통 2020. 11. 9. 21:23

본문

728x90
반응형

 


” 카카오 애드핏 가입 및 심사

한방에 승인 ”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애드핏 가입절차와
승인받는 법에 대해 말해보려고 해요.


저는 저번주 금요일날 신청하고
3일뒤인 월욜날 승인 문자, 카톡, 메일을
받았어요!!!

카카오 애드핏이 승인받는게
좀 까다롭다고 들었는데
무사히 승인을 받았어요.

그럼 이제 애드핏 가입을 하러 가 볼게요!

검색창에
카카오 애드핏을 검색해 주세요.



이렇게 애드핏이라고 뜬 곳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이렇게 메인 화면에 나오는데요.

보통은 다 카카오톡을 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얼마전부터 다음 계정과 통합이
되었기때문이죠.

저는 개인으로 체크하고
가입절차를 마무리 지었어요.

그 다음은 승인절차인데요.

광고관리쪽으로 들어가면
저는 웹(web)으로 체크했어요.

그리고, 매체명은 구분하게 쉬운 이름으로
작성해 주세요.




광고 단위명을 설정해주시고
사이즈를 설정해 주면 되는데요.

저는 250x250으로 설정했어요!
( 모바일용이에요. )

본인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맞는 적당한 타입을
고르면 될 거 같네요!

광고 사이즈를 설정했다면
아래에 스크랩트라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 스크랩트를 복사!!

그 다음 아래 버튼
광고단위 등록 버튼을 눌러서 마무리 해주세요.

자!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에요.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로 넘어가주세요!

새로 생긴 수익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 Daum(kakao) AdFit에 들어가서
연동하시고 광고를 개제하세요!!

저는 이렇게 신청하고 3일 뒤에
승인을 받았어요.


카카오 애드핏 승인받기 꿀팁!!!

1. 정보성글을 좋아한다.
2. 글의 양이 어느 정도는 있어야 한다.
(30개이상?)
3. 애드핏을 신청하기 전에 최신 게시글이
많으면 좋다.


여기서 젤 중요한 건 3번인듯 싶어요.
이것도 뭐 확실한건 아니지만
정보성 게시글이 많아도 최신 글이 없어서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근데 최신 글 10개정도
올리고 다시 신청하니 이틀뒤에 바로 승인!!
이런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카카오 애드핏 승인 받을 때
이런 부분이 있다는거 참고 하셔서
신청해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오늘도 부수입 창출을 위해
화이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