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카페> 프리퍼 대형 베이커리 카페: 송탄 카페

카페

by 나보통 2022. 11. 22. 07:40

본문

728x90
반응형


평텍 카페
송탄 프리퍼
대형 베이커리 카페



평택 카페, 송탄 카페 프리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일주일에 3번이나 갔다는...
갈 때마다 5만 원씩 쓰고 왔다는...

제가 가 본 카페 중에
커피 맛이 최고로 좋았던 평택 프리퍼!
아아 진짜 미쳤어요... ​원두 사 가고 싶다...

​왜 자꾸만 가게 되는지
한번 살펴보아요~



✔️주소

경기 평택시 지산로140번길 243
주차 가능, 애견동반❌

✔️영업시간
오전 9:00 - 오후 21:00
(라스트 오더 20:30분까지)



평택 송탄에 새로 생긴
프리퍼 카페!

​저는 오픈하고 한 달 뒤에 알게 되어
부랴부랴 가보게 되었어요.

​프리퍼 외관을 보면
당나귀가 커피를 싣고 있어요.
배지도 판매를 하는데요.
너무 귀여워서 겟!



평택 프리퍼는
주차장이 완비가 되어있어요.

​심지어 주차요원분들도 많아서
주차하기가 아주 좋아요.

​아주 서비스가 최고!




진짜 넓고 크지 않나요.

​대형 카페에 걸맞게
사이즈가 어머어머해요.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고요.

사진에 보면 빵 만드는 공간도 오픈해 봐서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더라고요.




일단은 아아 두 잔이랑
빵 4개를 골랐어요.

​카페 갈 때
밥 안 먹고 빵으로 조지기 선수임듕.

아메리카는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 착했어요.

그리고
아이스 추가 금액도 안 받더라고요.
이 부분 완전 만족!



빵 종류가 진짜 진짜 많은데
똥손은 이게 최선이라는………..

어쨌든, 빵 종류가 많으니
빵순이인 저는
또 눈이 막 돌아가더라고요.

​그래서 빵을 4개를 골랐어요.

🤭




요즘 핫한 디저트도 있었지만
저는 양으로 승부를 하는 여자라
눈으로만 맛보고 끝.

​다 아는 맛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평택 프리퍼는
역시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케익 종류도 다양했어요.

남다른 사이즈를 자랑하더라고요.

사이즈 대비
가격대 너무 괜츈!


​👍




1층 내부를 살펴보면요.

통창으로 탁 트여 있어서
답답함이 전혀 없어요.

​통창 밖으로는
잘 가꿔진 정원이 보여서 분위기가
있어 보이더라고요.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내려다 보니
굉장히 넓고
공간 분리도 잘 되어 있어요.

더더 예쁜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요.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 쓴 게 느껴졌어요.
천장이 반짝반짝 너무 이쁘지 않나요?

고급미 뿜뿜~




2층에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공간인데요.

​이 자리가 인기가 젤 많았어요.

​주로 낮에는
어머니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그림도 그리고 하더라고요.

​저도
제일 맘에 들었던 공간이었어요.



​운 좋게도 자리가 나서
저도 앉아 보았어요.

구름 흘러가는 게
참 예쁘더라고요.

작업하러 갔다가
빵 먹고 멍 때리고
빵 먹고 멍 때리고
무한 반복.




빵이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다시 빵 리필.

​소금빵이랑 치즈빵
진짜 너무 너어어어무 맛있어요..

가면 꼭 드세요!



2층 내부를 살펴보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조심조심 촬영)
그래서 2층 내부 사진은
이것밖에 못 찍었어요.

2층 내부 역시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초록 초록한 뷰를 볼 수 있어요.

​바로
앞에 부락산이 보여서
더 초록 초록해요.




갑분 화장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심코 들어갔던 화장실이
너무 이뻐서 놀랐어요.

공주님 화장실 같은 분위기.
거울도 많아서 굳!

​쾌적 깔끔 다 했어요.



3층 테라스를 올라가 볼 건데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면 됩니다.




3층 역시 공간마다
분위가 다 달라요.

여기서
사진을 백 장도 넘게 찍었는데요.

햇살이 좋아서 그런지 엄청 잘
나오더라고요.




저기
보이는 초록의자랑 테이블이
완전 내 스타일!

​테라스로 올라오니
뷰가 제일 좋더라고요.




테라스도 엄청 넓어요.

​이때 찍은 사진은
한여름에 찍은 사진이라
뜨거워 죽는 줄 알았어요.

​그래도
쨍한 사진만 건질 수 있다면
감수해야죠.



지하 1층으로 내려왔는데요.

역시나 엘리베이터 이용했어요.

​평택 프리퍼는
지하 1층 공간이 갤러리에요.

​너무 멋진 거 같아요.




입구부터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시선을 사로잡더라고요.

​사림이 없는 틈을 타
이 앞에서도 사진 찍었는데요.

역시 말해 뭐 하나요.

잘 나옵니다!

​갤러리 존까지 생각한
프리퍼 칭찬합니다!

​송탄역 근처
평택 가볼 만한 곳으로
평택 프리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