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 앤티크 커피 영등포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카페

by 나보통 2022. 1. 24. 07:25

본문

728x90
반응형


영등포 앤티크 커피
아인슈페너 맛집




​오늘은
영등포역 근처에 있는
아인슈페너 맛집!!

앤티크 커피 카페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영등포 구청역에서 275m 거리에 있어요.

​가볍게 걷기에
딱 좋은 위치인 거 같아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901862859/location?entry=plt&subtab=location

앤티크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4 · 블로그리뷰 221

m.place.naver.com




2년 전,
사무실이 합정에 있을 때
바로 사무실 코앞이라 앤티크 커피 자주 갔었는데
언제 영등포 쪽으로 옮긴지 모르겠어요.

​저는
인스타 협찬이
들어와서 가보게 됐는데요.
카페 분위기가 달라져 있더라고요.

​인스타 협찬이라서
블로그에는 올릴 생각이 없었는데
커피 맛이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소개해 보기로 했어요!

저만 알고 있기 아깝잖아요?




그때도
커피 맛은 아주 좋아서
자주 갔었는데

​아인슈페너는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닌가??ㅋㅋㅋㅋㅋ

​뭐 아무튼,,
커피 퀄리티가 확 높아졌더라고요?

깜짝 놀랐지 뭐예요!




저희 부부는 더티앤 크림 두 잔,
인절미 크로플을 먹었어요.

​영등포 앤티크 커피는
시그니처가 더티앤크림(아인슈페너)라고
해요.

원래 그 집에서
젤 유명한 거 먹어야 성공하는 거 아시죠?

다른 블로그도 쭈욱 살펴보니까
더티 소이도 그렇게 맛있더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더티소이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카운터 앞에 보면 커피 원두도
파는데요.

사고 싶은 욕구가 샘솟았지만…

​집에 많잖아...
100번 생각하며 참았어요..

근데 진짜 집에 많아요!
ㅋㅋㅋㅋㅋㅋ




카페 내부가 아주 널찍해요.
스터디하기에도 손색이 없었어요.

​저희 부부는
사진 촬영을 때문에 오전 11시에 갔어요.
바쁜 시간을 살짝 피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테이크 아웃 해가더라고요.

​역시
진짜 커피 맛을 다들 아사는거겠죠?





주문한 커피 두 잔과
인절미 크로플이 나왔는데요.

​나오는 시간은
대략 10-15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앤티크 카피는
안 그래도 맛있는 커피를
더 맛있게 먹으라고 설명을 해주시네요.

​여기 직원들 엄청 친절해요!

다시 물어봐도 웃으면서 친절하게
또 설명해 줘요.

최고!

👍



매장 분위기가 따뜻한 느낌이라
사진 막 찍어도 잘 나와요.

( 셀카 100장 짝은 건 안 비밀!!)



https://instagram.com/antique__coffee?utm_medium=copy_link



더티 앤크림 아이스이고요.
크림을 떠먹을 수 있게 스푼도 같이 줘요.

크림 한 스푼에 커피 딱 마시면
진짜 기가막힙니다!!


단쓴단쓴의 진리란~

​👍👍👍




더티앤 크림 핫이에요.

​남편은 춥다고 따뜻한 걸로 마셨는데
따뜻한 것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커피가 엄청 부드럽고 찐하고~

​짱 맛!




인절미 크로플인데요.

​인절미 맛은 다 맛있지 않나요?


위에 아이스크림 쓱 올리고
콩가루 솔솔솔~

센스 최고네요!


​콩가루가 목에 걸려서
콜록콜록 기침은 몇 번 했지만
또 기침 안 하면 서운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크로플이
어찌나 바삭바삭한지..

촉촉하고, 고소하기도 하고
맛있는 거 죄다 가졌더라고요.




설거지 샷!


​솔직히 말하자면, 협찬받아서
맛있다고 말하는 게 아니라
진짜진짜 맛있어요!

​남편이랑 둘이서
여기는 진짜다! 이렇게 소곤소곤 말했네요.


근데
크로플이 양까지 많아요.

크로플이 두 개가 나와서
하나씩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





카페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이렇게 푹신한 자리도 있어요.

​저희는 하얀색 소파에 앉아서
맛있게 먹으며 수다와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쿠션감 최고👍

일어나기 싫더라구요!




시간만 조금 더 있었다면
오래 머무르고 싶었던
공간이었어요.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카페,
영등포 놀 거리, 영등포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영등포 앤티크 커피 추천드립니다!

​진짜
커피 맛집 찾으셔도 앤티크 커피 추천!!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