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생로랑 립스틱 루쥬 볼립떼 샤인 촉촉한 멜팅립 코랄 46호

제품리뷰

by 나보통 2020. 7. 28.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 입생로랑 립스틱
루쥬 볼립떼 샤인 코랄 “





• 브랜드: 입생로랑
• 제품명: 루쥬 볼립떼 샤인 46호
• 가격: 46,000원 / 3.2g



오늘은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립스틱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바로
입생로랑 루쥬 립볼떼 샤인 립스틱인데요.
입생로랑 립제품 후기가
궁금하신분들 많을거 같아서
솔직후기 가져왔어요:)



수많은 립제품중에서
저는 입생로랑 제품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촉촉한 발림성과
쨍한 발색 때문입니다!!!

원래
립제품은 촉촉하면
발색력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입생로랑 립제품은 두마리토끼를 다 잡았어요!




일단 케이스부터 너무너무 영롱하네요.

여자들의 마음을 훔치기
딱 좋은 분위기의 케이스에요!!

케이스만봐도
갖고싶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더라구요.





보통은
립스틱이라고하면
딱딱한 발림성과 매트하게 표현된다고
생각하실텐데요.

입생로랑 립스틱은
엄청 부드럽게 발려요!!!

입술 체온에 의해서
녹아드는것같은 느낌이랄까요?

발림성도 좋지만 향도 너무 좋고
발색력도 너무너무 예쁘게 표현되서
반해버렸어요!!!😍


저는 입술이 잘트는편이라
항상 립밤을 가지고 다니면서
립틴트 바르고 그위에 립밤을 덧발랐는데


루쥬 립볼떼 립스틱은
하나로 끝!!!👍




여러가지 예쁜컬러 너무 많지만
저는 코랄계열을 좋아해서 46호로 픽!!



손등에 발랐을때
발색되는 색감이에요!

색이 은은하면서도
발색력이 좋은걸 확인할 수 있어요.




요건 티슈로 지운 후 손등이에요!
빡빡 문질러 지웠는데
은은하게 컬러가 남아 있어요.

루쥬 볼립떼 립스틱은 틴트가 아니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짝 착색되는걸 볼 수 있었어요.

저는 과하지않게 착색되거
이런거 너무 좋아해요!

내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예쁘잖아요.
인위적이지 않고!!!


얼굴을 화사하게 만드는 컬러 같아요. 컬러가 부담이 없어서
데일리 메이크업하기에도 아주 좋더라구요.
요즘 매일매일 사용중입니다!!



입생로랑 입제품은
가격이 사악한편이지만
안쓸수가없는 마력을 갖고 있어요ㅠㅠ


저는 몇년동안
입생로랑 틴트종류 립스틱 종류 다양하게
많이 사용하면서
더 좋아지게 되었어요!!!



진짜 괜찮은 립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입생로랑 립제품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