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리 네스프레소 캡슐 호환 인텐소 추천 내돈내산

제품리뷰

by 나보통 2020. 8. 25. 12:21

본문

728x90
반응형





“ 일리 커피 캡슐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







요즘
폭염에 코로나가 다시 극성이에요!!

저는 이사하느라 한동안 블로그 방치...
이제 정신을 좀 차렸네요!!!!


오늘은
일리 캡슐을 들고 왔어요!!!

저는 네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고 있구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일리 캡슐로 픽!
(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ㅋㅋㅋ )


11번가에서
통관부호적고 10흘정도 가다렸더니
택배가 왔어요.

담부터 2주정도
텀을 두고
미리미리 주문해놔야겠어요.

커피쟁이 부부한테는
너무 긴 시간이었습니다!!!!ㅋㅋㅋ

2020/10/21 - 일리 커피콩 원두캔 아라비카 과테말라 로스트 커피 홈카페

 

일리 커피콩 원두캔 아라비카 과테말라 로스트 커피 홈카페

일리 커피콩 원두캔 홈카페 즐기기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일리 커피는 캡슐만 먹다가 이번에는 일리 커피콩까지 구매해 보았어요. 일리캡슐도 이렇게나 맛있는데 일리 커피콩은 또 얼마��

naboddong.tistory.com



저는
디카페인, 인텐소, 포르테, 클래시코
이렇게 4가지를 선택했어요.

가장 인기있는 인텐소!!
수량이 남아 있어서 후다닥 시켰어요.




일리 캡슐은
알류미늄 캡슐이에요.
보기만해도 느낌이 팍팍 있어요.
일리 캡슐만 따로 모으고 싶을 정도로 너무 예뻐요!


 

 

 



박스도 너무 내스타일!

뒷면을 보시면
산미, 강도 이런게 다 표시되어 있어요.

섬세하게 표시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희 부부는
밤에도 커피를 마시고 싶어하는편이라
디카페인을 젤 많이 주문했어요.

그런데
다른 커피들이 어찌나 찐하고 맛나던지
디카페인이 성에 차질 않았어요...
그래서 평소보다 물 양을 작게해서 마시니
괜찮더라구요!




사람들한테 가장 인기있는 인텐소!!

여러가지 마셔보니
왜 제일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딱 적당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모든면에서 다 딱 좋았어요!!
아아로 마셔도 맛나고
뜨아로 마셔도 너무 굿굳!!


다음에 주문할때는 젤 많이 시켜야겠어요.




클래시코는 살짝 연한감에 있지만
그래도 아아, 뜨아 다다 잘 먹었어요.



저는
일리 캡슐을 한번 모아 보려구해요.

당분간은
일리캡슐만 먹을거 같거든요.
스타벅스 캡술도 먹어보고
이것저것 골고루먹어봤는데

저희 부부 입맛에는
일리캡슐이 최고!!!
👍

 

 

 



일리 캡슐
너무 영롱보스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다이소에서
화장품 수납함인데
저는 캡슐 보관함으로 쓰니 딱이더라구요!!

서랍형이라 먼지도 안들어가고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 아래 두칸은
티 종류로 채워놨어요!!

겨울에 엄청 잘 마셨네요!ㅋㅋㅋㅋㅋ




네스프레소 머신기 옆에
일리캡슐 뙇!!!
( 여기는 이사하기 전집이에요! )



저는 밖을 잘 나가지 않아요!

직업도 프리랜서다 보니
일주일 두번정도밖에 나가질않는거 같아요.

그렇다보니
집에 있는 시간에 많아지면서
홈카페를 즐겨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극성이죠ㅠ

여러분 밖은 위험해요...

집에서
홈카페를 즐겨 보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