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멧 아기 물티슈 가성비 좋고 저렴한 쿠팡 물티슈 내돈내산 후기

제품리뷰

by 나보통 2020. 10. 16. 11:41

본문

728x90
반응형

 

 

코멧 아기물티슈 오리지널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 가성비 좋고 저렴한
쿠팡 아기 물티슈 ”




• 제품명: 코멧 아기 물티슈
• 1팩: 100매
• 국내산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오늘은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아기 물티슈
소개해보려고 해요.

저희집은 아직 아기는 없지만ㅋㅋㅋ
아기 물티슈를 사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화학 물질이 포함되지 않은
물티슈를 사용하고 싶기 때문이죠!

여기저기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물티슈에 나쁜 성분이 들어 있다는 뉴스를 보고
엄청 놀랐거든요.....!

보통 아기 물티슈는 비싸요!!
네네, 비쌉니다!

그런데
쿠팡 코멧 아기 물티슈는 저렴해요.
아기 물티슈인데도 저렴하다구요!!!!!!!!

아시는분들은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티비에서도 연예인분들도 많이 쓰시느거 보고
괜히 반갑더라구요.

이렇게 유명한 물티슈인지
쓰면서도 몰랐어요.


 



보통 저렴이 물티슈라하면
얇고 보풀일어나고
역시 써보니 싸구려네!!! 이런 느낌인데


쿠팡 코멧 아기 물티슈는 달라요.


보통의 두께에요.
쓰면서 얇다는 느낌 받은적
한번도 없어요.

그리고 적당한 물기를 가지고 있어요.
이 부분도 후한 점수를 받았네요.

보풀없고 촉감도 좋아요~
아기 물티슈답게 거칠지 않아요~
인공향 없어요~ 무향!!



딱 하나 단점을 말하자면,
가끔 줄줄줄 딸려나옵니다!!!!!
그것만 유의하시면 완벽!ㅋㅋㅋㅋㅋㅋ




사이즈도 딱 좋은 사이즈!!
두께도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




저는
코멧 아기 물티슈를 구매한지 좀 되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넉넉한 사용기한!!

그리고
제조한지 6개월이 지난 물티슈는
교환을 해준다고 해요.


 



✔️부드러운 레이온 함유 원단 사용.
✔️오크라메열매 추출물 사용.
✔️깨끗한 7단계 정제수를 사용.
✔️생산물 책임 보험 가입(삼성화재)


*오라크열매추출물/ 오라크 열매의 단면에서
추출한 점액질 성분인 식물성 뮤신과
펙틴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



물티슈하면 또 중요한게
바로 캡 부분인데요!

3중 안심 캡으로 되어있어
외부의 오염 및 수분 손실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저도 실제로 사용해보니
캡부분에 튼튼해서 마지막 한 장까지
다 사용해도 여전히 튼튼하게
캡이 잘 붙어 있었어요.

이 부분도 너무 맘에 들었던 부분이었어요!!




위에 사진은
마지막 한 장까지 다 쓰고 찍어봤어요.

튼튼하게 잘 붙어있죠?

수분 손실 하나없이 너무 잘 사용했어요~

저는 이제 1-2팩 남아서
다시 구매하려고 해요.

제가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추천하고 싶었어요.
(좋은 건 같이 쓰고 싶은 마음에....)


물티슈를 구매 할 예정이라면
쿠팡 코멧 아기 물티슈!!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