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기정화식물 1등 아레카자야 쉽게 잘 키우기 꿀팁!!

제품리뷰

by 나보통 2020. 10. 20. 13:48

본문

728x90
반응형



“ 공기정화식물 1등 아레카자야 키우기 ”



• 종류: 야자과, 관엽식물
( 우리나라이름/ 황야자,나비야자 )
• 출생지: 아프리카 남동쪽 섬 마다가스카르 열대기후 식물.
• 특징: 잎의 줄기가 길고 크며, 검은 반점이 있음.
• 물주기: 흙표면이 말랐을때( 보통1-2주에 한번 )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두달전쯤 이 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반려식물들을 조금 더 들였어요.

그 중에 아레카자야 대형으로 구매!!

두달 조금 넘게
열심히 키우고 있는중이에요~


 

< 작은 사이즈/아레카자야 >

 



아레카자야는요!

실내 공기정화식물로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나사에서 최고의 공기정화식물로
뽑았기 때문이에요.


아레카자야의 장점

✔️공기정화 1등 식물!

✔️포름알데히드, 아세톤, 벤젠등 공기중의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탁월한 기능.

✔️활발한 증산작용으로 가습기 효과

✔️그리고 키우기 쉬움


 

 



아레카자야 키우는 방법은요!


✔️온도는 18-34정도가 적당해요.
추위에 약하기 때문에 10도 이하로 내려가지않게 주의해 주세요.

✔️반양지 식물이라 통풍에 잘되는 곳에서
키워주세요.

✔️ 햇빛은 살짝만!!
너무 강한 직사광선은 잎을 누렇게 변색 시켜요.

✔️분갈이 자주 하지 마세요.
야자류는 뿌리가 민감하기 때문에 분갈이는
자주 하는거 비추!
그리고 포기 나누는것도 비추!


 

 



아레카자야는
실내가 너무 건조하면 안돼요.

너무 건조하게 되면
벌레가 생기거나
잎 끝이 갈색으로 변할 수 있어요.

실내 습도에 신경 써 주세요!


 

 



저는
인테리어 효과를 주려고 구매했어요.

키우다 보니 잎도 누렇게 변하고....

죽어가는거 같길래
정보를 찾아보니
이렇게나 장점이 많은 식물이었더라구요!!

비싸게 주고 샀는데
죽으면 안되잖아요!ㅋㅋㅋㅋㅋ

반려식물은 키워보니
관심과 사랑이 없으면 죽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매일 들여다 보고
아침마다 인사해주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웃님들도
아레카자야 식물 한번 키워보시는건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