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고양이 엉킨털 이중모 죽은털볼륨 잘 고른 슬리커브러시 하나로 끝

신나는 둥이

by 나보통 2020. 11. 5. 12:17

본문

728x90
반응형

 

 

Chris Christensen 크리스크리스텐슨 A5III Mark3 슬리커 미디움

COUPANG

www.coupang.com

 

“ 강아지 고양이
엉킨털 이중모 죽은털 볼륨
슬리커 브러시 ”



• 제품명: 크리스 크리스텐슨 슬리커브러시( 미국 )
• 소재: 스틸 , 비취우드( 밤나무 )
• 모든 견종, 견묘 사용 가능
• 사이즈: S , M , L
• 원산지: 독일

< M사이즈: 가로9.5 세로5 손잡이포함총길이16.5 >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오늘은
아주 괜찮은 슬리커 브러시를
소개하려고 해요. 반려견을 키우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고민해 봤을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저 역시 너무 고민하다가
제일 괜찮아 보이는 크리스크리스텐슨 브러시를
고르게 되었어요!


크리스크리스텐슨이라는 브랜드는
세계적인 반려동물용품 제조회사라고 해요.
뭔가 신뢰가 가는?


크리스크리스텐슨 브러시는
두달정도 사용 했구요.
사용하면 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한번 살펴 볼게요!!

 

< 왼쪽/분양받을때 주신 브러시, 오른쪽/크리스크리스텐슨 >

 


위에 사진을 보면 브러시가 두개가 있는데요.

왼쪽 브러시는
분양받을 때 서비스로 받은 브러시이에요.

그리고, 오른쪽 브러시가
두달전에 구매한
크리스크리스텐슨 브러시인데요.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브러시 부분이
차이가 나는 걸 알 수 있어요.


저렴이 브러시는 핀이 굉장히 날카롭고
금방 휘어지는 현상이 있었고
그 휘어진 핀들때문에 둥이가 아파했어요......


그런데 크리스크리스텐슨 브러시는
핀부분이 정교하게 라운드 처리가 되어 있어요.
핀은 최고의 재질로 가장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서 독일에서 만들어 졌다고 해요.

스테인레스는 역시 독일인가요?

 

< 저렴이 브러시 핀 부분 >



강아지를 처음 키우다 보니 잘 몰랐어요..

어떤 브러시가
좋은 브러시인지 나쁜 브러시인지...

아직도
하나하나 배워가는 중이랍니다!

 

< 크리스크르스텐슨 브러시 핀 부분 >

 

둥글게 세심하게 가공된 핀 끝!



이번에 슬리커브러쉬를 고르면서
제일 세심하게 신경쓰고 고른 부분이에요.
받아보자마자 대만족!!

반려견의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둥글게 마감된 핀 분분은 확실히
저렴이 브러시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돈 쓴 보람이 있었어요.

 

< 크리스크리스텐슨 브러시 헤드 뒷부분 >


핀 부분 이 외는
다 비취우드( 밤나무)로 되어 있어요.

 

< 손잡이 부분 >


손잡이 부분은
브러싱할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그립 각도를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가 되었다고 해요.

손에 착 감기고 좋았어요!

 

< 슬리커브러시 뒷부분 >
< 슬리커브러시 전체 모습 >

 


두달동안
크르스크르스텐슨 슬리커브러시
사용하면서 느낀 점
빗질이 너무 잘 되고 빗질 후
엄청 뽀송뽀송해지고 반려견이 아파하지 않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단점은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르스크르스텐슨 브러시가
솔직히 비싼 편인데도 구매한 이유는

저렴이 여러개 사서 버리는 가격이랑
비싼 거 하나 사서 오래 잘 쓰는게
가성비가 훨씬 좋기 때문이죠.


< 비숑 7개월차/ 아직 털 자라는 중 >


저희 집 반려견 둥이에요!

빗질하고 난 후 모습인데
아직은 털이 자라는 중이라 모량이 많지
않아요.


✔️크리스크르스텐슨 브러시로 빗질하는 영상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