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목욕탕 접이식 욕조 배수가능 셀프 애견 목욕 반려견 고양이

신나는 둥이

by 나보통 2020. 11. 5. 18:50

본문

728x90
반응형




“ 강아지 접이식 욕조 배수가능
셀프 애견 목욕 스파
반려견 고양이 목욕용품 ”




• 접이식 욕조( 3단 조절 가능 )
• 1단 7cm, 2단 15cm, 3단 28cm
• 사이즈: 가로60 세로40 높이28
• 소재: TPR소재, PP소재( 친환경 소재 )
• 최대 10kg까지 사용 가능

< 접이식 욕조 펼친 모습 >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요즘 저희집 반려견 둥이가
쑥쑥 크고 있어서 강아지 용품들을 많이
바꾸고 있는데요. 한두 달정도 사용해 보고
만족하는 제품들 위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접이식 욕조를 소개할게요.


< 접이식 욕조 옆면 >


접이식 욕조를 추천하는 이유는요.

접이식 욕조라 보관이 편리하고
사용방법도 간단해요.
그리고, 냄새나 자극없는 친환경 소재
사용하여 민감한 코를 가진
반려견&반려묘들이 편안하게 목욕할 수 있어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서
키가작은 반려동물들한테도 안성맞춤이에요!

욕조 소재는
TPR소재( 미끄럼방지 기능)
PP소재( 친환경 소재/ 고강도,고경도 )
식품등급 환경보호재료
냄새없는 무독성을 가진 안전한 재료로
만들어진 욕조에요.

믿을만 하죠?

단, TPR소재는 100도 이상의
뜨거운 물을 사용하시면 제품의 변형이 올 수
있다고 하네요.

이 부분은 주의해 주세요!


< 욕조 바닥 부분 >


욕조의 바닥 부분을 보면
동그란 부분이 배수구인데요.

밀착력이 좋아서 물이 새어나오지 않아요!


< 욕조 내부 >


✔️가로60 세로40 높이28

넉넉한 사이즈로 10kg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 욕조 배수구/ 물빠짐 >



동그란 부분옆에 튀어나온 부분을 잡고
살짝 옆으로 돌려주면 바로 물이 빠지는데요.
엄청 잘 빠지더라구요.

다 사용후에 세척하는것도 편했어요.


< 욕조 접은 모습 >


욕조를 접으면 7cm에요.
얇아서 여기저기 보관하기 좋더라구요!

혹시나 욕조를 접을 때 불편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몇번 접어보니 금방 비법을 터득 했어요.

비법은?
양쪽 손잡이를 손으로 잡은 다음
비틀어주면 샤샤샥 접혀요!


< 욕조 접었을때 안쪽/ 산책 후 발 씻기기 좋음 >


저는
둥이를 산책 시키고 나서 발 씻길때는
저렇게 젤 낮은 상태로 사용해요.

발 씻길 때 딱 좋았어요!


< 접이식 욕조 좋아하는 둥이 4kg 모습 >


둥이는 욕조의 3/2정도만
물을 받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아래에 둥이 유튜브에 욕조 사용하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처음 사용할 때라 물을 너무 많이 넣어서
둥이가 앞발로 욕조에 올라서니
물이 다 철푸덕하고 썯아졌;;;
ㅋㅋㅋㅋㅋㅋㅋㅋ

둥이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에 욕조 사용하는 영상 봐주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