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라멘 맛집 :이찌멘 홍대 혼밥 서울혼밥 홍대일본라멘 맛집 추천

맛집

by 나보통 2020. 5. 20. 17:12

본문

728x90
반응형

 

 

 

 

 

“ 홍대 라멘 맛집
이찌멘 혼밥 추천 ‘

 

 

 

 

< 영업시간 >
월~금: 11:00~ 22:30
일요일: 11:00~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16:30)

 

 

 


날씨가 변덕을 부리는 요즘이에요.
날씨가 추웠다가 또 좋아졌다가... 비가 왔다가...
이럴때 몸관리 제대로 안하면 감기 걸리는기 딱 좋은 날씨에요.ㅠㅠ

그래서 좀 따뜻한걸 뭘 먹으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오늘은 이찌멘 당첨!!!!

간만에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몇년째 맛있게 먹고있는지 몰라요.
저는 신촌점에 있을때부터 갔어요.
근데 홍대점에도 생겼길래 이제는 홍대점으로만
다니게 되네요. (어차피 맛은 똑같.....;;; ㅎ)

 

 

 


자! 이제 주문을 해 볼까요?
셀프로 주문을 해 주시면 되요.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이용안내에 따라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찌멘에서 항상 먹는 이찌멘 세트를 주문했어요! 제 입맛에 제일 잘 맞아요:)
물론 가츠동이나 믹스동도 맛나요!

 

 

 


손가락으로 톡톡 터치해서 주문해주세요!

 

 

 


주문하시면 주문내역이 적혀있는 종이가 나와요.
앉고싶은 자리에 착석하신 다음 사진에
보이는곳에 원하시는걸 표시 후 벨을 눌러
주문내역이 적혀있는 종이와 사진에 보이는 맛 선택판을 같이 주세요.

그럼 주문 끝!!

 

 

 

 

 


10분 정도 후에 라멘이 나왔어요.
저기 보이는 유부 초밥도 너무 맛있어요!
저는 김치말고 단무지로 선택~
칼슘 가루도 뿌리고 중간맛으로 선택~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좀 빨갛게 보이네요.
저는 중간맛을 가장 선호해요!!( 젤 맛있어요! )
조금 칼칼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있게 매콤한?
생라면이라 면발 탱탱하구요~
안에 들어가는 야채들 너무 싱싱하고 불맛 장난 아니에요!!!

 

 

 


오동통하고 큼지막한
왕새우도 한마리 들어있어요.
먹을때 마다 기분이 좋다능~

단무지도 아삭아삭! 아주 꿀 조합!!!

 

 

 

이찌멘은 일본의 나가서키 짬뽕라멘을
우리 입맛에 맛도록 많은 연구 끝에 탄생시킨
불맛 나카사키 라멘이라고 적혀 있어요.

그 노력이 있기에 이렇게 맛있는 라멘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 드립니다!!!!🙏

 

 

 

 

 

 

 

가격대도 부담스럽지않아서 좋아요!

 

 


혼밥러들은 좋겠죠?
저렇게 칸막이가 있어서 오롯이 혼자먹는 기분이에요. 저도 해장하러 혼밥 자주 하러 갔었어요!
저기 사진에 보이지 않지만 파티션이 접혀 있어요. 파티션을 펼치시면 됩니다!!

그럼 프라이빗한 공간 확보~

 

 

 


그리고 라멘을 막 먹다보면 너무 맛있어서 콧물이 나와요.ㅋㅋㅋㅋ 의자 뒤에 보시면 저렇게 휴지통이 벽면에 붙어 있어요. 그리고 그 옆에 옷걸이도 있어서 편하게 식사 가능해요.
(낙서가 많죠?ㅋㅋㅋ)

 

 

 


홍대에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찾으시거나 혼밥을 찾으신다면 이찌멘 추천 드려요
(물론 친구들이랑 함께 가도 좋구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