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남동 맛집 섬 추천 숨어있는 진짜 쭈꾸미 맛집 감동 후기 연어맛집

맛집

by 나보통 2020. 5. 26. 19:05

본문

728x90
반응형

 

 

 

 

 

 

“ 연남동 맛집
데이트 장소 추천 <섬> “

 

 

 

 

 


오늘은 연남동의 맛집을 소개할까해요!

두둥!!!


<영업시간>
화~일요일/ 12:00- 21:30
월요일/ 휴무

 

 


근처에
플리마켓하는 동생이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간다는곳이라고
소개 받고 가봤습니다!

 

 


<섬>은
백반, 가정식이에요.

지도를 따라가다보면
요렇게 입구가 나와요.

입구도 어찌나 감성적인지ㅎ

 

 

 

 

 

 

예의상
동생 얼굴은 모자이크하는걸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요렇게 계단이 나와요!

 

 


올라가면 됩니다.ㅎㅎㅎ

가게 내부는
요렇게 갬성 충만해요!!!

직접하고 보는게
더더 예쁜거 같아요.
(똥손이라 사진을 잘 못찍어요ㅠ)

여기는
커플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저도
남편이랑 데이트 코스로
한번 들러야 겠어요.🙋🏻‍♀️

 

 


저랑 동생은
쭈우 덮밥을 시켰어요.

10-15분후 밥이 나왔는데요.

비주얼이 아주 그냥
딱 봐도 먹음직!!

정성 팍팍!!!

 

 

 

 

쭈꾸미와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아 그리고 밥 부족하면
더 달라고하면 주세요!

하지만
저는 다이어트를 때문에 참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꾸미가
아주 오동통하죠??

맛은 더 환상이에요!!!

동생이 그러는데
생연어 덮밥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엔
생연어 덮밥도 먹어봐야겠어요.🤗

 

 


밥이랑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감동하면서 먹었네요.👍

진짜 꿀맛!!

시간만 더 있었으면
생맥주 한잔 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밥만 후다닥 먹고 나왔네요.ㅠㅠ
아쉽ㅠㅠㅠ

 

 


너무 맛있어서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밥 한톨도 못남기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깔끔하게
설거지 했네요!!ㅎ

 

 



마지막에
밥 다 먹고 물마실때
다시 한번 감동😭

물도 그냥 물이 아니에요.

저렇게
레몬물!!!!!

아주 취향저격!!!👏👏👏

마지막까지 갬동!ㅎ

아 그리고 주차도 된다고하니
걱정없겠어요.

분위기 좋은곳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데이트도하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