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24시 술집 추천 홍대 맛집 추천 역전상회

맛집

by 나보통 2020. 6. 4. 17:09

본문

728x90
반응형




홍대 24시 술집
< 역전상회 >


 

 


새해가 되고
이제 갓 스무살이 된 꼬맹이랑
홍대에서 만났어요!

여기는 술집이 넘쳐나니까요.

스무살 꼬맹이가
역전상회 가보고싶었다고해서
오게 된 곳!!!!

 

 


포장마차 분위기인데
왜케 예쁜거죠??

구석구석
안 예쁜곳이 없네요.🤗

 

 


👍

 

 


천장부터 기둥
여기저기 조명이 반짝반짝

저희는 6시반쯤에
입장을 했어요.

그래서 다행히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

주말에는 웨이팅이
어마어마하게 길다고....

여러분 일찍 가세요!!!ㅋㅋㅋ

 

 

 

 

 

 


메뉴판 뙇!!

저희는
오돌뼈와주먹밥, BIG콘치즈를
주문했어요.

1차였고
배가 너무도 고팠기에ㅋㅋㅋㅋ

일단 두가지 시키고 시작!

 

 


술은 바로 나왔어요!

요즘 대세
진로를 마셔 보았습니다.

역시나 맛 좋구요~

 

 


요건 기본 안주로 나와요!

둘 다 너무 맛나네요. 🤗

 

 


저는 요그릇이
먹걸리 먹은 그릇이라고 생각했는데
앞접시라네요.ㅋㅋㅋㅋ

참고하세요!

 

 


먼저 콘치즈가 나왔어요!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일단 크기에 한번 놀라고

그다음엔
맛에 한번 더 놀랐네요!!

여기 맛집이네요.ㅋㅋㅋㅋ
리얼 맛집이었어요!

 

 


그 다음엔
오돌뼈와 주먹밥!!!

여기 진짜 너무 괜찮다.ㅠㅠㅠ

주먹밥도 그냥 주먹밥 아니에요.
약간 참치마요?같은 주먹밥이라 오돌뼈라 찰떡!

그리고
오돌뼈는 또 왜케 맛있는지...ㅠㅠ

진짜 왜 웨이팅이 많은지 알겠어요!

 

 


이렇게
맛난 안주들과
술을 더 맛나게 먹으니 기분 최고!

진짜 엄지척 부르는 맛!!👍

 

 

 

 

 

 


한참을 신나게 먹다보니

어느새
안주가 나온지 얼마안되서 바닥남ㅋㅋㅋㅋ
( 손가락도 신나보이네요! )

 

 


바닥에 붙은 치즈까지
박박 긁어서 먹음ㅋㅋㅋㅋ

그래서
안주 하나 더 추가하기로ㅋㅋㅋㅋ
(돼지인건 안비밀)

 

 



두둥!!

꼬치어묵탕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뻥안치고
이것도 맛있어요.

깊은맛이 나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다 싹싹 비우고 나왔다고 한댜.......

(대체 다이어트는 언제하니..)


또륵...

 

 


역전상회
리얼맛집 인정👏👏👏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대만족!

고민하지말고 역전상회 고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