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핏 사이클 가격 야핏 후기 한 달 동안

제품리뷰

by 나보통 2022. 3. 27. 19:51

본문

728x90
반응형


야핏 사이클 가격
야핏 가격
야핏 후기 솔직



오늘은
요즘에 굉장히 핫한 사이클!

바로 야핏 사이클
한 달 사용 리뷰를 해 볼게요!

모든 사진은
유튜버 3일동안diet님 영상에서
가져왔습니다!

그럼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 야핏싸이클 [10만 원 할인]받는 방법💎


① 야핏 싸이클 홈페이지 접속 ▶ https://bit.ly/3ErC0h6
② 구매 상담 신청하기
③ 구매 상담 시 "3일동안diet 유튜브 보고 상담 신청해요”라고 말하기!


https://youtu.be/5ljob9qjxqg



야핏 사이클을
한 달 동안 타면서 느낀 야핏 후기 및
야핏 사이클 가격, 야핏 운동 효과,
야핏 마일리지, 등등

그리고
진짜 운동효과가 있는지!
다이어트가 되는지!

​다들 궁금하시죠?




야핏 사이클은
두 가지로 나눠져 있는데요.

-야핏 사이클 라이트
-아핏 사이클 프리미엄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눠져 있어요.


야핏사이클 라이트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실내 자전거에
야핏 프로그램과 센서만 이용하는 시스템이고요.
비용은 449,000원입니다.


야핏 사이클 프리미엄
아이패드 포함 210만 원대입니다.
24개월 무이자 할 부 가능.

(최근에는 아이패드가
모두 소진된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아이패드를 빠진 가격으로
책정하는 거 같고요.
대략 130-150만 원 정도 대일 거 같아요)




야핏 가격 다음으로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게


진짜 운동효과 있나요?
살 빠지나요?

정답은 “ 네!!!!!!


살이 미친 듯이 빠지고
사이클 타다가 죽어버릴거 같이 힘들고
운동 효과  만 프로 천 프로에요...


저는 한 달 동안 사이클 타면서
식단 없이 -2.5kg 감량했는데요.

한 달 동안 겨우?

너무 조금인데?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

그냥 먹고 싶은대로
먹은거죠.

그냥 맘 편하게 먹고
야핏 사이클 타주면 끝!!!


체증 조절을 빠르게 원하신다면
식단이랑 같이하면
진짜 쭉쭉 빠질 거예요!!




야핏 프로그램상
다이어트가 안될 수가 없는
프로그램이에요.
🥲

​일단 사이클에
올라가서 앉기만하면 성공~

​그리고
매일매일 출석을 하면 보상으로
야핏 마일리지를 주는데요.

출석도 안 할 수 없게 만드는
야핏 프로그램임.

진짜 대박

👍





이렇게 모인 마일리지는
야핏 상점에서
치킨, 커피, 편의점, 상품권까지
아주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치킨이랑 스벅을 먹었어요!!





초보자 같은 경우에도
걱정하지마세요.

여러명의 트레이닝 쌤들과 함께
사이클을 타면 되는데요.

​다양한 쌤들과
3분-30분까지 탈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쌤이 말해주는 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됩니다.

(시간 순삭)

​저는 개인적으로
대표 강사님이 젤 좋았어요!
(김규남 쌤)

그래서 대표강사인가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핏 프로그램 중
라이딩이라는 프로그래도 있는데요.


라이딩을 클릭해 주면
혼자 타는 게 아니라 다른 유저들도 많아서
경쟁심도 생기고 따라잡으면서 성취감도 생기고
아무튼 막 달리게 만드는
야핏 사이클입니다.


달리다 보면 미션도 수시로 줘서
운동 다 끝나고 나면 나면
마일리지 앃이는 소리에
기분이 아주 좋아진답니다!


근데 단점은..
이 마일리지로 뭐 사 먹지?


자꾸 이런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먹고 사이클 30분 타면
살 안 찌니 걱정 ㄴㄴ

뭔가 안심돼요.
😆




아 그리고
또 많이 궁금해하시는 게
야핏 사이클 소음 부분인데요.


3일동안 diet님이
타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도 사이클 밑에 아무것도 안 깔았아요.
괜찮더라구요?


신나게 밟고 달려도
소음 없어요.
흔들림없어요.


아주 그냥 맘 편하게
쫙쫙 운동하시면 됩니다.


성인 남성인
저희 남편이 타도 마찬가지였어요.


신장 185인
이렇게 거대한 몸뚱이를 가진 분도
소음, 흔들림 없었어요.





아 그리고 또또
많이들 고민하시는 게

​집에 이미 실내 자전거를 가지고 있는데
야핏 사이클을 사야 되나?


아님 프로그램만 이용해도
효과가 같을까?


저도 야핏에서 이용하기 전에
이미 집에 실내 자전거가 있었어요.


다들 집에 있는 그거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는 둘 다
경험을 해봤기 때문에 말씀을 드리자면


​효과는
야핏 사이클이 어마 무시합니다..
따라갈 수가 없어요.


일단 자전거 무게부터가 다르고
소음 부분이 해결되니 막 달려도 되고
부담이 없이 운동 가능하니
운동효과가 더 좋은 거 같아요.


확실히
야핏 사이클이 짧은 시간으로
운동효과는 좋더라고요.


일반 실내 자전거도
운동효과가 있지만 1시간 이상 타야
효과가 있었어요.


그래서 무조건 1시간은 기본으로
탔답니다!!


요약하자면
야핏 사이클은 짧은 시간에
지방을 태워주고
보통 실내 자전거는 1시간은 타줘야
살이 빠진다는 점!


시간적인 부분이
가장 큰 차이 같아요!




지금까지
한 달 동안 야핏 사이클을
타면서 느낀 후기였고요.

더 궁금한 건
댓글로 달아주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