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사피부염 인모드 후기 1차_ 2주차 나비존 모공 턱선리프팅

제품리뷰

by 나보통 2022. 8. 3. 13:17

본문

728x90
반응형



인모드 후기
주사 피부염
나비존 모공 축소
턱선 리프팅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지루성 피부염, 주사 피부염이
많이 호전 되어서
이번에는 요즘 핫한 시술 인모드에
도전을 해 보았는데요.

나이가 드니
나이살이 점점 찌게 되는데요...

왜 하필
얼굴에도 살이 붙을까요ㅠ
그래서
이번에는 요즘 엄청 핫한 시술!

인모드 후기를 가져왔어요.
턱선 리프팅과 얼굴 군살 제거에
아주 아주 효과를 보고 온
찐후기입니다.
인모드 시술 당일, 전후로
사진과 영상 다양하게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면 많은 도움 될 듯해요. 인모드 후기,
2주 동안의 과정 살펴 볼게요!




인모드 시술 당일 아침




인모드는 정말 너무 핫해서
여기저기서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탄력 리프팅!
리프팅 레이저!


요즘
최고라고 하더라고요?


최대한 비대칭 티안내게
찍어보려고 해도 비대칭이 보여요…!


그리고
저는 지루 피부염, 주사 피부염이 있다 보니
피부과를 다니면서 레이저를 맞으면
더 민감해지고 홍조에 안 좋을까 봐
피부과는 가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지루 피부염, 주사 피부염을 치료하면서
원장님과 상의 결과
크게 영향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또,
다행히 한 달 동안 피부염이 많이 호전되어서
인모드 시술을 받게 되었어요!



인모드 시술 전 / 비대칭 잘 보이죠?



사실 그동안 피부염도 고민이었지만
비대칭 얼굴이 이만저만 신경 쓰이는 게
아니었거든요....


처음에 원장님과 상담 때,
제 얼굴을 딱 보시더니 비대칭까지 캐치해 주시고
어느 정도 대칭을 맞춰주신다고 하셨어요.


사실..
피부염이 심해지기 전까지는

비대칭 때문에
피부과 방문을 종종 했어요.

하지만 번번이 실패.....

😭



잠실 피부과 원장님과
인모드 시술에 대해 상담 후
시술에 들어갔어요.


이번에 받고 온 시술은
인모드, 보톡스, 네오빔 레이저
이렇게 세 가지입니다!



인모드 시술 직후/ 진정팩 하는중



첫 번째 시술은 보톡스!
두 번째 네오빔!

마지막으로
인모드 시술을 받았는데요.


인모드는 처음이라
진뜩 긴장했는데 아프지는 않았어요.

조금 뜨거달까..?

턱 아래부분에
자극이 좀 있어서 냉찜찔을 해주셨어요.



인모드후 턱선 리프팅팩



진정팩을 때고 나면
턱선 리프팅 팩을 붙여주는데요.

턱스크처럼 리프팅 마스크팩을 귀에 걸어서
붙여 주셨어요.

팩이 시원하고 참 좋더라고요!

처음 해봐서 신기방기~

(탄력 리프팅 팩은 30분 뒤에 제거하라고
하셨어요)



인모드 시술 후/ 당일



볼 한쪽부분에 광대 아래쪽과
턱 아랫부분이
빨갛게 기계 자국이 남았어요.


사실 저는
더 많이 빨갛고 멍들고 하면 어쩌나..
내심 걱정했는데 이 정도라서 너무
다행이더라고요.


어차피
턱 아랫부분은 잘 보이지 않잖아요.


그리고,
바로 효과가 좀 나타나는 느낌이 들었어요.


얼굴라인이 탄력이 생기고
부기가 빠진 듯 보여요.


그리고,
나비존 모공 부분도 줄어들었어요.


이게 무슨 일인가요?

당일부터 대만족!



인모드 시술/ 다음 날



인모드 시술받고 하루가
지났는데요.

어제
피부 자극을 받아서 얼굴이 조금 빨갛고
아직 인모드 기계 자국은 남아
있어요.


멍크림을 발라 주면
더 빨리 없어진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렇게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아 바르지
않았어요.


시술 당일 보다 얼굴라인이 더 정리가 된
느낌이에요.


이래서 다들 인모드 인모드~
탄력 리프팅~
리프팅 레이저~ 하는 거겠죠?


왜 사람들이
인모드에 열광하는지 알게 된 시점.



인모드 시술/ 일주일 후



인모드 시술하고 일주일이
지났는데요.

대부분 빨간 자국들은
다 사라졌어요.


그리고
왼쪽 볼 부분은 아주 살짝 남아 있었어요.
비비크림 발랐더니 안 보이더라고요.


얼굴 피부와 라인이
전반적으로 매끄럽고 탄력이 생겼어요.


볼 이랑 이마 부분에 광도 나고요.
홍조도 많이 진정이 됐어요.


피부과 모공축소 효과는
인모드 시술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나비존 모공에
이렇게 효과가 있을 줄이야!



인모드 시술/ 2주 후_ 정면




인모드 시술 2주 뒤인데요.


사진 보시면 얼굴 대칭 어느 정도 잘 맞는 거
보이시나요?


인모드 시술은
이번이 1차인데 나중에 2차, 3차까지 받으면
얼굴 탄력이나 얼굴 라인 정리가 얼마나 이쁘게
잘 될까요?


나 벌써부터 떨리고 설레....


😍

인모드 시술/ 2주 후_ 좌측 우측




사진을 양옆 측까지 다 보여드리자면
턱선 리프팅 된 거 보이시나요?


너무 멀리 찍으면
잘 표현이 안되는 거 같아서 가까이에서
찍어 봤어요?






사진을 크게 찍으니
턱선 리프팅 된 거 아주 잘 보여요.
이번 인모드 후기는
아주 대 대대 대만족입니다!!!


이렇게
비대칭을 확실하게 잡아주실 줄이야...!

그리고
턱 아래 볼록하게 나오는 부분 완전히
사라졌고요.
턱 라인이 날렵해지니 사진도 잘 나오더라고요.
나비존 모공도 줄어드니 피부가 매끈해져서
화장도 잘 받아요.


저..
완전 인생 레이저 만난 듯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