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성 카페> 배꽃길61 카페_ 서울근교 여행지 애견동반 가능

신나는 둥이

by 나보통 2022. 6. 29. 22: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성 카페
애견동반 카페
서울근교 애견동반
배꽃길61 카페






화-일요일/ 11:30 - 20:00
( 라스트 오더 19:30 )
* 매주 월요일 휴무/ 공휴일 제외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오늘은 감성 카페,
애견동반가능 카페인
안성 배꽃길61 카페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해요.

배꽃길61은 과수원 카페로
애견동반가능 카페로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배꽃길61 주차장은
넓고 잘 되어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여기 주차장이 메인 주차장이고
키페 앞쪽, 뒷쪽에 주차장이 또 있어요.

편한곳으로
주차하시면 될 듯 해요!


#주차장넓은카페
#배꽃길61





너무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주문~


아아 한 잔 가격 3,800원

테이크 아웃 아닌데…

이렇게나
가성비 좋은 카페는 처음이었어요!

보통 서울 근교에 있는
카페들 가보면 카피 가격이 장난아닌 거
다들 아시죠?

커피 가격 저렴해서
맛이 궁금했는데

커피 맛도 합격!

🤩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이렇게 옛날 과자들을 팔아요.

다이어트만 아니었으면
몇개 사먹을텐데..

아숩…





아아 두 잔 주문 하고
카페 내부를 구경했어요.

여기 이 공간은
뭔가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겼어요.

아주 고급져요.

그리고
에어컨 빵빵하니까 너무 시원!






과수원쪽으로 나가려고 보니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계절에 따라 인테리어를
다르게 해놓는 거 같아요~

저번에 왔을땐
다른 분위기였거든요.

이번에는 결혼시즌을 맞이해
스몰 웨딩 컨셉?

너무 예뻐서
사진 100장 바로 찍었어요.

실제로 가서 보면
너무 너무 청순한 게 분위기 장난
아니에요.






이곳은
야외 공간인데요.

배밭 중간에 이렇게
테이블이 쫘악~ 있어요.

뭔가 힐링 되는 공간이라서
둥이랑 저희부부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이기도 해요.






둥이가
맘껏 뛰어놀 수 있어요.

대신에 옆 테이블이나
근처에 다른 강아지들이 있으면
목줄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가 갔을 때는
다른 강아지들과 멀리 떨어져 있어서
목줄 착용은 안 했고요. 이동 중에 다른 강아지들이
가까이 오게 되면
그땐 목줄 착용을 해 줬어요


둥이는 쫄보니까요....


🤣






어떻게 배 과수원에
이렇게 카페를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생각할 수록 싱기방기!

과수원은 생각보다 넓어서
강아지들이 뛰어놀기에
최고예요!

근데
낮에는 조금 덥더라고요.

실내랑 실외랑 번갈아 가면서
산책 시켜주듯 하면 좋을 거 같아요.






사진 찍는 거 싫어하는 둥이.
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보소?


그래도 초록 초록하고
푸릇푸릇하니까
사진 막 찍어도 잘 나오네요.

둥이 입이 다물어지지 않아요.

그렇게 좋니?


🤣






이쪽은
카페 입구쪽 공간이예요.

또 다른 느낌
마구 마구 뿜뿜해요!


빈티지한 느낌.






안성 배꽃길61 카페 규모가
생각보다 컸어요.

이런 느낌도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여기서
커피를 마셔야겠어요.

갬성 갬성한 게
감성카페미 뿜뿜해요.

사진 잘 나올 듯요!






안으로 더 들어가면
원두 볶는 기계도 있어요.

그래서 커피 가성비가
좋은가 봐요.

👍






천안 안성 배꽃길61 카페는
애견 동반뿐만 아니라
키즈존도 있어서 아이랑 와도
참 좋을 거 같아요.

모래놀이할 수 있는 공간과
물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 각각
있더라고요.

그리고 또 좋은 점은
바로 옆에 손 씻을 수 있는 공간
마련되어 있어서 굿!



&amp;amp;amp;lt; 출처: 배꽃길61 인스타그램 &amp;amp;amp;gt;
&amp;amp;amp;lt; 출처: 배꽃길61 인스타그램 &amp;amp;amp;gt;




배밭 과수원 키페는
계절만 잘 맞추면
배꽃이 핀 바로 아래에서
힐링하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저는
배꽃길61카페를 조금 늦게 알아서
시기를 놓쳤어요....😭

4월 중순이면 배꽃이
핀다고 해요.

내년에 꼭 배꽃이 필 때
맞춰서 와야겠어요!

두 번째 방문이었지만
앞으로도 자주 올 것 같네요.







서울 근교 카페나
서울 근교 나들이를 가고 싶다면
안성 카페, 안성 애견 동반 카페인
배꽃길61 추천드립니다.


절대
후회 없는 선택일 거예요.

감성적인
애견카페로 최고.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