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카페> 이숲 카페: 야외정원 너무 예뻐요! 애견동반 가능

신나는 둥이

by 나보통 2022. 8. 3. 11:35

본문

728x90
반응형




천안 카페 이숲
천안 애견동반 카페

천안 핫플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어제 아주 아주 예쁜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서울 근교 애견 동반 카페,
천안 이숲 카페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이숲 카페가 맘에 들었던 점은
너무 예쁜 야외 정원이 있어서
반려견 둥이랑 같이 갈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가봤어요.
( 야외만 반려견 가능해요! )


그런데
키페에 도착하니
생각했던 거 보다 너무 이쁘고
다른 블로그에서 찾아 본 사진보다
훨씬 더 야외 정원 감성이 빵빵 터지는 곳이라
소개하고 싶더라고요.


진짜
이쁜 곳만 소개해 드리는 거
아시죠?




_영업시간_
화~일/ 11:00-21:30
라스트 오더 21:00
>> 월요일 휴무



https://instagram.com/cafe_leesooop?igshid=YmMyMTA2M2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페 이숲 주차장은
아주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주말에는
조금 힘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저는 평일에 갔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생각보다 꽤 많았어요.

역시
천안 핫플 인증!






카페 도착하자마자
아아 먼저 두 잔 주문했어요.


점심을 먹고
바로 출발했더니 목도 마르기도 하고
카페인 수혈도 해야됐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천안 이숲은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저희는
밥 먹은 지 1시간 정도밖에 안돼서
디저트는 30분 뒤에 시키기로 하고

일단
카페 내부 구경하기!


천안 이숲은
애견 동반이 가능하지만
야외 정원만 이용이 가능해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아주아주 한여름 아니고서는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 내부를 살펴봤는데요.


생긴지 얼마 안 된 카페라 그런지
너무 깨끗하고
너무 이쁘더라고요.


시원한 건 말해 뭐 하나요?

🤭






이숲 카페는
내부, 외부 규모가 상당히 컸어요.


천고도 엄청 높아서
더 확 틔여보이고 좋더라고요.
오래 머물러도 전혀 답답하지 않을
그런 공간이듯 해요.


조명들도 아주 고급 진 게
사진을 막 찍었는데도 감성이 뿜뿜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공간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요.


구석에
콕 박혀있는 걸 좋아합니다.

🤭



화이트 톤에
우드 테이블과 의자,
거기에 예쁜 화분들까지..

너무 완벽해요!






아아먼 먼저 두 잔 시켰지만
기다리면서 자연스럽게
케이크도 추가!

뭐 다 그런 거 아닌가요?

🤣






근데
반려견 둥이가 더 좋아하는 느낌


니꺼 아닌데…

침 닦아..

🤭






너무 예쁜 야외 정원에서
시원하게~
아아 마셔주니

행복이 두배!

🫠






이숲 카페를 오게 된 건
바로 이 야외 정원 때문이었는데요.


사진을 보고
한눈에 반해 바로 왔어요.


7월 야외 정원에는
노오란 꽃이 한가득~


둥이 냄새 킁킁 맡기 좋겠다!
둥이 사진 찍어주면 너무 이쁘겠다!

나도 사진 찍으면 잘 나오겠다!

🤭



이미 유명한
천안 핫플 이었음..

맨날 나만 몰라..



천안 카페 이숲




사람 없을 때
잠깐 목줄 풀어 주기~

냄새 많이 맡거라~

이날은
야외정원에 저희만 있었어요.
그래서 편하게 있기 좋았답니다!






야외정원에 있는
또 다른 공간을 살펴 보면

이렇게
감성 감성 뿜뿜해요.

저희가 간 날은 평일이라
에어컨도 꺼져 있고
테이블만 있고 의자는 없는 상태.

아마도 주말에만
사용하는듯 합니다.

사람이 많으니까요?






창밖으로
바로 야외 정원이 보이니
여기서 카피 마시면
세상 힐링될 듯 하네요.






둥이 표정을 보니
아주 신나 죽겠다는 표정이에요.


스트레스 좀 풀렸니?






천안 이숲은 야외 정원이 넓어서
여기저기 산책도 가능해요.


그리고 또,
계절마다 피는 꽃이 달라진다고 해요.

계절마다
다다 와보고 싶어지네요.


6월에는 데이지가 핀다는데
그렇게 예쁘다고 해요.


네..

저는 또 한발 늦었습니다...

😂



그래도
이번에는 노란 꽃이 예뻐서 만족.






야외정원에는 나무가 많아서
그늘도 많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줘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이숲 카페는
밤에 와도 참 예쁠 거 같아요.


야외 조명들도 너무 예쁘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이래저래 취하네요.

🫠






쉴 때는 유모차에서!


깔끔쟁이라
아무 데나 앉지 않아요...


제가 그렇게 키운 탓이겠지만요…?







여기가
카페 입구 쪽인데요.

포토존이라고 하더라고요!


남편이랑 저도
마구마구마구마구 엄청엄청엄청엄청
사진 찍고 왔답니다.


사람들이 카페 밖으로 나와서
틈틈이 사진을 찍기 때문에
눈치보다가 아무도 없는 틈을 타서
호다닥 찍기.


진짜
사진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밤에 찍으면
더 이쁘게 잘 나올 거 같아요.


카페 조명 받으며
분위기도 뿜뿜하면서!






감성적인 카페,
서울 근교 애견 동반,
애견 동반 카페,
천안 데이트,
천안 가볼 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천안 이숲 카페 추천드립니다.


절대 후회 안 하실거예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