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모드 후기 2차 통증 및 효과_ 모공축소 피부과

제품리뷰

by 나보통 2022. 8. 4. 07:35

본문

728x90
반응형



인모드 후기 2차
인모드 통증
인모드 효과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지난달에 인모드 시술을 받고 만족도가 아주 높았는데요. 피부과 시술은 최소 2-3회는 받아야 효과가 더더 좋다고 해서 이번에도 인모드 2차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인모드 시술을 받게 된 계기는
얼굴에 불필요한 살들을 없애고 탄력을 높이기
위해 시술을 받았는데요.


의외로 나비존 모공이 축소되어서
너무 놀랐지 뭐예요...


피부과 모공축소 시술로
인모드 레이저를 격하게 추천드리면서
인모드 통증 및 인모드 2차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인모드 시술 2차 받기 전 / 당일 아침



인모드 2차 시술
당일 날 사진이고요.


지루성 피부염 치료와 인모드 시술 1차를 받고
피부염이 많이 진정되고 피부 결도
개선이 되었어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턱선 리프팅도 되어서
얼굴 라인도 매끈해졌네요.


아직은
지루성 피부염이 살짝 남아 있어서
붉은 기가 조금 있는 상태입니다.
감안하고 봐주세요.



인모드 2차 시술 직후



피부과에 가자마자 바로 안내받고
인모드 시술 2차 들어갔어요.


바로
시술 직후라 조금 부은 거 같아요.


그리고
인모드 통증에 대해서 많이 물어보시는데요.
저는 1차 때보다 2차가 덜 불편했어요.


인모드 1차 때는
처음 받아보는 시술이기도 했고 해서

' 아 이런 방법으로 시술을 하는구나.. ' 하고 끝!


그런데
인모드 2차는 조금 더 편하게 받았어요.
인모드 시술은 아프지 않아요.

흡착기 같은 도구로 츄왑츄왑 내 얼굴살을 쭉 빨아 당기고 마지막에 고주파를 팡~ 쏘면서 끝나는데요.

저는
얼굴 부분에는 통증을 느끼지 못했어요.


그런데
굳이 인모드 통증을 말한다면 이중턱 부분에
통증이 있는데요.


특히
턱 바로 아랫부분, 딱 중간!

거기 그 부분이 인모드 통증을 느꼈어요.
고주파가 느껴지는 부분인듯해요.


그거 말고는
딱히 저는 뭐 더 없었어요.



인모드 시술 2차/ 다음 날




인모드 2차 시술 받은
다음날이에요.

인모드 1차 때보다 얼굴에 기계 자국이
덜 남았어요.

붓기는 아직 살짝 남았고
붉은끼도 자국을 따라 있어요.


얼굴과 목에 생긴 기계 자국은
3일 안으로 없어질듯해요.


저녁에는
재생크림을 듬뿍 발라주었어요!



인모드 시술 2차/ 3일 후




인모드 시술 3일차에요.


제가 한랭 알레르기가 있어서
얼굴이랑 목 주위가 붉어진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3일차가 되니
얼굴이랑 목 주위 인모드 자국이 다
사라졌어요.

그리고
피부에 탄력에 생겼는지 광이 생겼어요.


피부 알레르기가 올라왔음에도

반짝반짝🤭



인모드 시술 2차/ 일주일 후




인모드 시술 2차 일주일 뒤인데요.


아침에 세안 후 바로 촬영을 해보았는데요.
피부 톤이 확실히 밝아졌어요.


피부 알레르기가 가라앉고 나니까 나비존 모공과 턱선 리프팅 된 게 확실히 더 잘 보이네요.


역시
레이저 리프팅은 인모드인가요?


인모드 1차 때보다 2차가
피부의 쫀쫀함이 더 느껴져요.
그래서 3화차를 권유하는구나 싶더라구요.


피부결 개선과
모공 축소에 아주 최고예요!



인모드 시술 2차/ 이주 후




인모드 2차 이주 후 사진이고요.


이 주 차가 지나니
피부가 다 회복이 되었는지
얼굴 부기도 쫙 빠지고 나비존 모공도 엄청
쫀쫀해졌어요.


턱선 리프팅, 턱 라인도
너무 이쁘게 자리를 잡았어요.


비타민c를 먹어주면
피부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열심히 먹었더니 효과가 있었던 걸까요?


피부에 조명 켠듯한 느낌이 좋아서
계속 거울을 보게 되네요😆


턱 라인과 피부 톤이 쭉 오래가 길 바라며
인모드 시술 2차 이주 후 영상 투척해 봅니다!


영상이 더 정확하잖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