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신라호텔 : 룸서비스 솔직후기

맛집

by 나보통 2020. 6. 30. 11:34

본문

728x90
반응형





“ 서울 신라호텔
룸 서비스 “

 


 

 



저는 룸서비스를 좋아하는편입니다!!

호텔 구석구석을 돌아다녔더니
배가고프기 시작 했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룸 서비스를 시키기로함!!

저는 삼계탕을 시키고
친구는 갈비구이를 시켰어요.

저녁 시간이라 좀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30-4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직원분에 친절하게 다 셋팅해주고 가세요.

전복 삼계탕을 시켰는데
닭 크기가 어마무시했어요.

그리고 사진에서도 느껴지지만
국물이 아주 찐해요~!!

정말 보양식 먹는 기분이랄까요?

맛도 담백한게 아주 술술 넘어갔어요!

 

 


아주 살이 오동통하게 올랐더라구요!
삼계탕안에 찹쌀도 꽉 차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우리나라 호텔에서 룸서비스를 시킬때
보통 한식을 많이 먹는데요.

호텔에서 먹는 한식은 정말 퀄리티가 달라요.

조미료 사용 안하는데
담백하면서 너무 맛있어요.

 

 


조금 먹다보니 저렇게 큰 전복 한개가 뙇!!!
한입에 다 넣어서 먹었어요.
그래야 꿀맛!!!ㅋㅋㅋㅋㅋ

씹히는 맛이
야들야들하고 전복향이 풍부한것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기 빈 그릇은 뼈 담는 그릇!!!
그릇도 한국스럽네요~

 

 


이건 갈비구이에요.
갈비구이도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제가 즐겨서 먹는 룸서비스이기도해요!
먹어도먹어도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건 큰 사진으로 한번 더 봐야해요!
갈빗대가 아주 큼찍한게 살이 많더라구요.
적당한 간에 뼈가 쏙 빠져서 먹기 편했어요.

먹는 내내 아주 행복했답니다~

 

 

 

 

 


그리고 신라호텔은 반찬들도 너무 맛있어요.
그냥 반찬들하고만 밥먹어도 손색이없을만큼
반찬들도 최고!!!👍

하나하나 너무 정갈해요.
정성이 들어간게 느껴졌어요!

 

 



물컵 보이시나요?
다른 호텔에서 룸서비스 정말 많이 먹어봤는데
저렇게 뚜껑 덮어서 오는곳은 첨 봤어요.
얼음까지 동동 띄워가지고! 감동쓰!!!
진짜 마지막 물까지 기분좋게 마셨네요.

서울신라호텔은 처음 와 본 곳인데
하루종일 감동만 하다가 끝난거 같아요!
정말 기분 좋게 호캉스하고 집에 갑니다!!
감동정인 서비스 너무 감사드려요!!

신라호텔 최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