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퀘이커 오트밀 먹는법 귀리 효능 칼로리 죽 다이어트

제품리뷰

by 나보통 2021. 11. 24.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반응형




오트밀 귀리 먹는법

효능 칼로리

https://link.coupang.com/a/FNrFa

퀘이커 오트밀

COUPANG

www.coupang.com



요즘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잘 챙겨 먹으려고 하시는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몸에 아주 좋은
슈퍼푸드 오트밀을 소개해 볼게요!


저는 아침대용으로
오트밀 죽을 자주 만들어 먹는데요.

간단하게 오트밀 먹는 법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 볼게요!




오트밀은
귀리를 스팀으로 한번 익히고 난 후
압착 시켜서 만든거라고해요.

그렇다고 가볍게 드시면 절대 안되구요.
꼭 조리를 잘 해서 드셔야 위가 편안하답니다!


오트밀 효능으로는


> 식이섬유가 아주 풍부해요!
오트밀 100g에는 약 10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고
버섯에 많이 들어있다고 알려져 있는 베타글루칸이 주성분이라고 해요.
식이섬유가 풍부하면 포민감이 좋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구요.
또 장의 가능을 도와 변비도 해결할 수 있어요!


>엽산이 풍부하다고 해요!
B9이 풍부해서 유방암, 자궁경부암 등등
발암물질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항산화 역할을 해요!
산화방지하는 성분이 활성산소를 억제 시켜
발암 물질을 제거해 주고
면역을 올려주며 혈관개선, 혈관조절 등등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오트밀 하루권장량은
성인여자는 대략 40g정도, 성인남자는 28g정도라고 하구요.

칼로리는 현미보다 절반이나 낮다고 해요!
단백질은 3배가 높고
식이섬유는 17배!! 그래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안 먹으면 손해 아닌가요?)
https://link.coupang.com/a/FNrFa

퀘이커 오트밀

COUPANG

www.coupang.com



이제 오트밀 먹는 법을 알아 볼까요?

두유나 우유, 요거트중에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무가당 두유를 선택했어요.




저는 두유 한 팩을 넣었구요
그 다음 압착 귀리 40g을 넣었어요.

대략 밥숟가락으로 가득 4스푼정도 되는 거 같아요!

소금은 한꼬집 정도 넣으셔도 되는데요.
저는 안넣었어요.



귀리가 잘 불어나게
숟가락으로 골고루 저어 줍니다.




그 다음 뚜껑을 닫아주세요.
뚜껑이 없으면 랩을 씌워주면 됩니다!

그 다음 냉장고에 6시간 이상 보관해주세요.

저는 아침대용으로 먹기 때문에
자기 전에 냉장고에 넣어두는편이에요.

이 방법이 젤 편한 거 같아요!




6시간 뒤,

냉장고에서 꺼내 보았어요.

아주 잘 불었죠?
옆으로 기울여도 거의 흘러내리지 않아요.
이렇게 걸쭉한 질감이면 완성입니다!




여기에 꿀을 살짝 뿌려주세요.

그러면
신기하게도 그래놀라 맛이 나요.
그래놀라가 좀 불은 맛이랄까요?

식감이 굉장히 부드럽구요.
또 속이 엄청 든든해져요!

저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오트밀 죽을 만들어서
아침대용으로 자주 먹고 있어요.

특히
아침은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야
손이 자주 가더라구요.


오늘은
오트밀 귀리 효능과 간단한 조리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슈퍼푸드 귀리와 오트밀로 건강하게
한끼 챙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