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육두유 모나카 아이스크림 CU 씨유 편의점 신상 먹어볼게요

제품리뷰

by 나보통 2020. 11. 7. 13:25

본문

728x90
반응형




“ 삼육두유 모나카

씨유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

 


• CU 씨유 편의점에서 판매
• 제품명: 삼육두유 모나카
• 용량: 140ml (174kcal)
• 가격: 1,500원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오늘은
CU 씨유 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신상 아이스크림 삼육두유 모나카
먹어 본 후기를 말해 보려고 해요.

SNS 인스타를 하다가
삼육두유 모나카를 발견!!!!

갑자기 동공이 확장되고
당장이라도 씨유 편의점에 달려가고 싶었어요!!

아쉽게도 저희 동네에는
씨유 편의점이 없고 조금 더 갈어가야 해요.

그 날은 아쉬운 마음을 사진으로 달랬습니다.

그 뒤로 몇일 뒤!!!

남편이랑 마트를 갔다오다가
씨유 편의점 발견!!

바로 무조건 들어갑니다!!!
기도하는 마음으로ㅋㅋㅋㅋㅋㅋㅋ
신상 아이스크림이라서 다 팔리고 없으면
어떻게하나 하는 마음에....

하지만
야심차게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 CU 편의점에서 삼육두유 모나카 발견! >

 

 


두둥!!!
딱하니 중간에 디피ㅋㅋㅋㅋㅋㅋ

역시 요즘 핫한 아이스림인가요?

바로 구매 후 집으로 출발합니다.
빨리가서 맛봐야하기 때문에 발이 바빠졌어요.
춥기도 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떡도 들어 있고 칼로리는 174kcal >

 



쫀득한 떡이 있다는 부분이
맘에 들었어요.

팥빙수에 들어가는 떡도 너무 맛있잖아요!

그쵸?


 

< 포장 벗긴 삼육두유 모니카 자태 >

 


사이즈가 작지는 않았어요!

집에 오는 길에
아주 살짝 녹아서 아쉬웠어요.

 

< 삼육두유 모나카 반으로 잘라봄 >

 

 


신상 아이스크림을
반으로 자르자마자 떡이 딱하니 보이네요!

 

< 한번만 보기 아쉬서 한번 더 >

 



사진을 후다닥 다 찍고
시식을 해 보았어요.

생각했던대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많이 달지않고 적당히 달았고
떡도 쫀뜩한게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떡이 조금만 더 많이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마음?


 

< 삼육두유 모나카 포장지 뒷면 >

 


칼로리는 생각하지 않고
폭풍흡입!!!

남편이랑 둘이서 개눈감추듯 먹었네요!

결론은 대만족!!!!

( 어르신들도 좋아하실거 같네요.)


 

 



사실 저는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해요.

하지만
다이어트 때문에 잘 먹는편은 아닌데
새로나온 아이스크림중에서
확 꽂히는 아이스크림이 있으면
한번씩 먹어보는 스타일이에요!!!!

어떤 맛일지 너무너무 긍금해서
못견디겠더라구요.

아직도
씨유 신상 아이스크림 삼육두유 모나카를
맛 보지 않으셨다면
나중에 한번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