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벚꽃 개화시기 진해 여좌천 벚꽃 명소 어제 상황 4월3일차

국내여행/제주도

by 나보통 2022. 4. 4. 21:34

본문

728x90
반응형



2022 벚꽃 개화시기
진해 여좌천
벚꽃 명소



요즘 벚꽃때문에
가슴이 너무 설레는데요!

그래서 창원에 있는
진해 벚꽃 명소인 여좌천에 다녀왔어요.

4/3일차 찍은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왜 사람들이
진해벚꽃 진해벚꽃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지금까지 살면서
본 벚꽃중에 최고였어요!

어짬 이렇게
하나같이 벚꽃이 다 만개를 했을까요?

벚꽃도 다 너무 풍성하고
너무 이쁘고 너무 청순하고 너무 화사하고
아주 이쁜 거 그냥 죄다 갖췄더라구요.

완전 반해버렸어요…🌸





진해 여좌천 벚꽃
너무너무 예쁘다는 소문 다 나서
사람들은 엄청 많았어요.

코로나 이후로
사람 이렇게 많이 있는거 처음 봤어요.
그만큼 사람들 바글바글~


그래도 마스크 잘 쓰고
조심조심 구경 열심히 했어요.






진해 여좌천은 걸을 수 있는 길이가
조금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길어서
천천히 걸으면서 한없이 감상했어요.

너무 이쁜 밪꽃들이
사진이나 영상에 안 담겨서
속상했습니다…

그래도 나름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영상으로 확인해 보면 알겠지만
벚꽃이 완전 만개했어요.

그래도 다행히 이번주까지는
비 소식이 앖더라구요.

비민 안오면
벚꽃은 천천히 떨어질 거 같아요.

이번주 안으로만 가면
벚꽃은 성공적으로 보실듯요!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이곳은

여좌천에서 제일 핫 한
포토존인데 사람들 너무 많아서
저희 부부는 눈팅만하고 갔어요.

​근데
왜 핫 한 포토존인지 알겠더라구요!

​제일 풍성하고 이쁘게 피었고
벚꽃이 이쁘게 축 늘어져 있어서
벚꽃이랑 사진 찍기 찰떡!!

​아쉬움 뒤로하고
다른 곳도 둘러보았어요.






다른 곳에도
포토존이 부분부분 많이 있어요.


저희 부부는
이미 다른 곳에서  원 없이 사진을
많이 찍어서 주로 감상만 했는데요.

그래도 찍고 싶은 마음이
들긴 하더라구요!

그만큼 예뻤어요.





​그리고
많이들 걱정 많이 하시는 부분!!

바로 주차죠?

진해 여좌천 주차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는 않았어요.

​근처에 아무곳에 주차를 하고
한참을 걸어서 여좌천으로 갔어요.

​날씨가 너무 따뜻하고 좋아서
걷는 것도 무리 없어요!

5분정도 걸었던 거 같아요.






진해 가볼 만한 곳,
진해 벚꽃 축제 추천드려요.

진해 여좌천 벚꽃 너무 이쁘게 펴서
데이트하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커플들 천국이더라구요!


물론,
가족단위로도 많이들 오셨구요.


비 오기 전에
진해 여좌천 벚꽃 보러 갔다 오시는 건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