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잔디공장 카페 성산 서귀포 카페 추천 반려견 애견동반 가능 인스타 유명

국내여행/제주도

by 나보통 2020. 11. 27. 08:35

본문

728x90
반응형





“ 제주 잔디공장 카페
성산 서귀포 카페 추천
애견 동반 가능 인스타 유명 ”



• 잔디공장
(반려견 동반 가능 카페)
•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5154번길 5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산리 1073-9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제주도의 이색적인 카페 잔디공장을
소개해드려요!

성산쪽으로 넘어가려고 하다가
숙소 근처에 괜찮은 카페가 있다는걸 알고
그냥 지나갈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들린 곳이 잔디공장 카페에요.

인스타에서 보고
여기 잔디공장 포토존에 너무 예뻐서
인생사진 남기려고 갔어요!

일부러 옷을 맞춰 입고 간건 아닌데
전날 제주도 구제 마켓에서
둘이서 신나게 구경하다가 남방 두개 산거
입고갔는데 이렇게 잔디공장이랑
찰떡일줄이야! 사진 예쁘게 잘 나왔죠?




여기가 입구쪽인데요.
카페 분위기가 아주 초록초록한게
분위기가 이색적이었어요.

카페가 담쟁이 덩쿨로 덮여 있었어요!




잔디공장 메뉴를 보면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었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기르거나 제주 지역에서
생산되는 재료만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가격이 좀 있는편인거 같아요.




잔디공장의 시그니처 메뉴
잔디스무디!!!

저희 부부도 잔디스무디 두개랑
잔디잼 토스트 두개 주문.

엄청 맛있다는 소문이~




카페 내부를 살펴보니
아기자기 너무 이쁘게 꾸며놓았어요.
카페 안에 식물들과 행잉플랜트로
인테리어를 해서 마치 숲속에 들어온 거 같은
기분에 들었어요.

저희는 음료랑 샌드위치를 기다리면서
카페 안에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초록초록한게 사진도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사진이랑 영상을 찍으면서 놀고 있으니
잔디스무디랑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너무 앙증맞은 모습에
일단 또 사진을 찍고 봅니다!

찍을만큼 실컷 찍고

먼저 샌드위치 맛을 보았는데
세상에나 이렇게나 맛있기 있기???
여기 잠깐만 들려서 음료만 사고
바로 밥먹으러 갈건데 말이죠..

손이 멈추지 않았어요....
개눈 감추듯 샌드위치를 다 먹고

이번엔 잔디스무디~




띠로리~
너무 맛있어요!!!!

잔디스무디랑 샌드위치 조합이 아주 좋네요. 여기 근처에서 살면
살찔거 같아요. 매일 사먹을 거 같은 맛!!!!

서울 살아서 다행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와 뭐 이렇게 맛나쥬???






신나게 먹고 마시고
카페 입구 앞에서 한컷 찍고 마무리!!! 저는 내년 봄에 제주도에 또 가는데요.
그때는 둥이도 데리고 가서
같이 사진찍을 예정입니다!!!! 잔디공장은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요!
그리고 음료랑 샌드위치 맛 너무 좋구요.
플랜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힐링되는
기분이 들어요. 뻔한 제주도 카페말고
이색적인 제주도 카페를 찾으신다면
애월 성산 방면쪽에 있는 잔디공장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