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중문 바다뷰 카페 더클리프 핫플 애견동반 가능 뷰맛집 인스타

국내여행/제주도

by 나보통 2020. 12. 3. 08:20

본문

728x90
반응형






“ 제주 중문 바다뷰
이국적인 카페 더클리프 핫플
애견동반 가능 뷰맛집 인스타 ”





• 더클리프 (애견동반 가능)
< 영업시간 >
평일 10:30 - 01:00
매일 10:30 - 19:00 카페음료 주문가능
매일 11:30 - 20:00 파스타,버거,스테이크 주문가능
주말 10:30 - 02:00 공휴일 포함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2950-4
• 주차 편리함.

< 야외 바다뷰 >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최근 제주도를 갔다와서
여행병에 걸렸는데요.
그래서, 제주도 포스팅을 주구장창
대방출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아.. 해외여행은 언제쯤 다시 갈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ㅠ

하지만 우리 나라에도
해외 분위기 나는 장소가 꽤 있어요.

오늘 소개 할 곳은
바로, 제주도 중문쪽에 있는 더클리프 입니다!!


< 주문하는 곳 >


먼저 더클리프는 입장하게 되면
마치 클럽에 입장하는 기분이 들어요.

안에 내부는 이렇게 힙한 모습인데요.
내부에는 다트, 포켓볼, 핑퐁, 테이블 축구등등
오락시설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늦은 밤까지 칵테일과 술을 팔아요.
밤에는 젊은 사람들로 붐빔다고 해요.

밤에는 좀 더 힙하게!!!




내부는 네온싸인과
색색깔의 조명들로 아주 화려해요!

이런 곳에서 사진 찍으면 질 나올거 같네요.
아쉽게도 여기에서는 못 찍었어요.
( 야외 바다뷰에 홀릭된 이유로! )




저는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한잔 주문하고
운 좋게 명당 자리에 착석!!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이국적인 분위기에 압도당해버렸어요.

더클리프는
사진으로는 절대 표현이 안되는 곳 중에
하나인 거 같아요.




더클리프는
일단 의자들이 다 편해요.
누워서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하지만, 거긴 이미 만석!!




좀 더 아래쪽으로 내려가 보았어요.

먼저 인조잔디가 눈의 띄네요.
그리고 파라솔, 선베드랑 야자수!

이렇게 세가지의 조합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거 같아요~




라탄 등도 너무 멋스럽네요.

이런 분위기에 바다뷰를 보니
제대로 힐링하고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이 곳 더 클리프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요.

엽사가 너무 난무해서 다 패쓰!!!

그나마 정상적으로 나온 사진ㅋㅋㅋㅋ
그 중에 좀 이국적으로 나온 사진으로
올려봅니다!!!

여기는 외국인들도 정말 많았어요.
어떻게 알고 찾아 온 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다쪽으로 좀 더 쭈욱 걸어가 봤어요.

의자에 앉아서 보는거랑 너무 다르게
훨씬 더 이쁘더라구요.

진짜 뷰 최고!!!!




여기 앞에서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어요.

근데 바람이 테러 수준으로
많이 불어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네요.

그래도 역광을 잘 이용하면
멋진 인생샷 건질 수 있어요~

제주 중문광관단지 안에 있는
더클리프는 제주도에서 제가 가본 곳중에서
제일 이국적인 곳이었어요!!

여기는 진짜 꼭 가봐야 할 장소에요.

재주도에서
제대로 된 힐링 장소를 찾으신다면
더클리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