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도민 맛집 수문 관광객들은 모르는 제주 한우 찐맛집

국내여행/제주도

by 나보통 2020. 11. 23. 09:30

본문

728x90
반응형




“ 제주도 도민 맛집 수문

제주 한우 찐맛집 ”




• 수문 미트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둘째, 네째 월요일 휴무
• 주소: 제주 제주시 노형동 1050-5 1층
제주 제주시 다랑곶4길 48 1층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주도 갈 때 마다
첫번째로 들리는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제주도를 여러번 다니면서
맛집이라는 곳을 정말 많이 가봤지만
저는 진짜 찐 맛집만 소개해드려요.

돈 낭비, 시간 낭비하면 슬퍼요!!

제주도 도민들도 아는사람만 간다는 곳!
바로, 수문 입니다!!!




제가
이 곳 수문을 좋아하는 이유는요!

일단 고기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가격이 착해요.
또!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맛집에
이거 더 이상 뭐가 더 필요한가요?


< 부채살 >


고기 질 보이시나요?

고기 색깔도 장난 아니쥬?
ㅋㅋㅋㅋㅋㅋ

저는 수문을 가면
보통 부채살과 치맛살, 채끝살을 먹어요.
안심도 먹어봤는데요.

저는 좀 퍽퍽한 살 보다
야들야들하고 살살 녹는 고기 맛을 더 선호해요.
그렇다고 안심이 엄청 퍽퍽하지는 않아요.
다만, 치맛살과 채끝살에 비해
그렇다는 얘기입니다!


< 채끝살 >


고기에 윤기가 최르르 흘러요.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수문은
고기를 많이 가져다 놓지 않는거 같아요.
이미 sold out되는 고기들이 많아요.

저는 항상 뱅기타고 도착하면
오후 7-8시쯤 되는데요.
항상 뭐 1-2가지씩은 꼭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좀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상차림 >


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다 맛있어요!

그 중에
저는 깻잎이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고기랑 싸먹으니 짱맛!!!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 돼지 비계 >


돼지 비계는
소고기를 올리기 전에 불판에
미리 기름칠을 해주시더라구요!

소고기가 불판에 달라붙지말라고
미리 기름칠 하는 거 같아요.


< 간&천엽 서비스 >


수문은 간&천엽을 서비스로 줘요.

그런데, 이것도 늦게가면 없어요!

문닫기 1시간전에 갔더니
저희도 한번 못먹은적이 있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


< 양파+간장+와사비 >


양파도 참 맛있어요!

아삭아삭 간장이랑 와사비 조합에
고기랑 잘 어울렸어요.

무한으로 먹게 되는 맛!!

3번 리필은 기본이쥬~


< 기름장 >


기름장은
다른 가게들과 같은 맛!!!
ㅋㅋㅋㅋㅋㅋㅋ


< 치맛살 >


고기를 둘이서 4인분을 먹었네요?
너무 맛있어서 먹다보면
항상 4인분을....




고기 마블링 참 좋아요!

볼수록 영롱한 자태!!


< 사골 국수 >


수문을 가게 되면요.
반드시 먹어야하는 국수가 있는데요.

바로, 사골 국수!!!

수많은 국수를 먹어봤지만 이런 맛은
처음이었어요.

일단 육수가 사골육수고
그래서 엄청 단백하면서 속이 풀리는?

그리고, 국수 위에 고기 보이죠?
그 고기가 또 어찌나 맛있는지..........
항상 배가 어느정도 부른 상태에서 사골국수를 시키는데요. 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국수 맛에 놀라고 국수안에 들어있는 수육맛에
한번 더 놀라게 되는!

꼭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수문은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도매로
매일 가져오신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갈때마다 고기가 신선!!!

수문은 도민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역시 어디든 도민 맛집이 최고인듯 싶어요.

특히나
제주도는 도민 맛집 너무 사랑해요!!

제가
제주도에서 인정하는 찐 맛집!!
완전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제주도 서귀포 맛집 남호식당 흑돼지 흑오겹살 맛있게 냠냠 애견동반

“ 제주도 서귀포 맛집 남호식당 흑돼지 맛있게 냠냠 ” • 남호식당 • 영업시간: 14:00-23:00 • 주소: 제주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7 남호식당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172-8 남호식당 • 반려동물 가

naboddong.tistory.com

 

 

제주도 애견 동반 카페 여행 반려견 서귀포 청춘부부

“ 제주도 애견 동반 카페 서귀포 청춘부부 ” • 청춘부부 카페 (강아지 동반 가능) < 영업시간/ 영업시간 > 월요일 08:30 - 18:00 (라스트오더17:30) 매주 화,수 휴무 목,금요일 08:30 - 18:00 (라스트오더

nabodd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