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바다뷰 카페 외도 339 오션뷰공항근처 가볼만한 곳 애견동반 가능

국내여행/제주도

by 나보통 2020. 11. 25. 09:20

본문

728x90
반응형



 

 “ 제주도 바다뷰 카페
외도 339
공항근처 가볼만한 곳 ”

 



• 외도 339
(테라스있음/ 강아지 동반 가능)

• 영업시간/ 매일 09:30 - 22:00
• 주소/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 7345 OEDO339
제주 제주시 외도이동 339 OEDO339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마지막 날 공항가기전에 들리면 좋을
카페를 소개해드려고 해요.

제주도를 떠나는 날은
어디를 가야될지 항상 애매해지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또 아무곳이나 가기는
싫고 말이죠???

그래서 저 나보통이
또 검색을 합니다.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가깝고 뷰도 좋은 곳 발견!!!
( 반려견 동반도 가능하니 더 좋고! )

외도 339 입니다!!!





제주 외도 339는
스몰 웨딩이나 파티룸, 플리마켓, 버스킹까지
다양하게 뭔가를 하는 거 같아요.

그 만큼 분위기가 좋다는 거겠죠?




커피나 음료 가격은 좀 비싼편!!!

그러나, 곧 테라스에 펼쳐진
바다뷰를 보는 순간 돈이 안아깝더라구요.
탁 틔인게 최고!!!

베이커리도 엄청 많고
케익 종류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다 너무 맛나보였지만 참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선물용으로 포장도 해서 팔고
이것저것 선물할 수 있는게 많았어요.
한참을 둘러봤던 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케익 종류가 훨씬 더 많아요.
저는 제가 먹고 싶은거만 찍어 봤어요.

케익이 굉장히 크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케익 가격은 좀 비싼편!




안에 내부를 살펴보면
의자가 너무 편한 스타일이에요!
이런 스타일의 의자 너무 좋아요.

딱딱한 의자 싫어하는 일인!!




저기 소파에는 드러눕고 싶었어요!
엄청 폭신폭신해 보이죠?




이층도 있어요.

하지만 제가 갔을 땐
내부 공사중이라 올라가지 못했어요.
막아놨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어요!




저희는
제주 말차 라떼 따뜻한거랑 찐한 딸기 우유
주문했어요.

둥이랑 테라스로 나왔어요!

전구가 켜지니 분위기가 더 있더라구요.




낯선 공간이라
구경하느라 정신없는 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구석 쉴 수있는 공간이 많았어요.
사람도 많고......

입구쪽은 분명 아무도 없었는데 들어가니
사람 많아서 놀랐어요.




모래놀이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 있어요.

신기방기!!




여기는 강아지 운동장!!!

강아지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두마리정도 만났어요.
둥이는 쫄보라 강아지를 무서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둥이를 더 예쁘게 찍어주고 싶었지만
가만히 있지 않는 관계로 실패...

이런 강아지 운동장은 첨 와보는 둥이라
다른 강아지들 냄새가 많이 났는지
살짝 불안해 보였어요.

운동장쪽은 많이 있지 못했어요.




마지막으로 사진 한 장을 뙇! 찍고
나왔어요.

공항을 가야 할 시간이 다 됐거든요.
40분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시간만 더 많았으면 좀 더 머물고 싶은
공간이었어요!!

그저 아쉽기만.....

다음에 제주도 갈 땐
그때는 더 오래오래 즐겨야겠어요~

이미 유명한 외도339카페지만
한번은 가 볼만하고
뷰가 엄청 예쁜 카페였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