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애견 동반 카페 여행 반려견 서귀포 청춘부부

국내여행/제주도

by 나보통 2020. 11. 20.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 제주도 애견 동반 카페

서귀포 청춘부부 ”




• 청춘부부 카페 (강아지 동반 가능)

< 영업시간/ 영업시간 >
월요일 08:30 - 18:00 (라스트오더17:30)
매주 화,수 휴무
목,금요일 08:30 - 18:00 (라스트오더17:30)
토,일요일10:00 - 18:00 (라스트오더17:30)

•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안성리 1926-2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추사로38번길 181

&lt; 청춘부부 카페 &gt;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지난 주말에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너무 예쁜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보려고 해요.
서귀포에 있는 청춘부부라는 카페인데요.
젊은 부부가 운영하고 있었어요!

카페안에 예쁜 포토존도 있고
그리고, 카페 바로 옆에 귤밭이 있어요.
귤밭에도 포토존이 있어서 간단하게 사진도 찍을 수 있고 귤 따기 체험도 가능해요.


카페와 귤밭을 동시에!!!
너무 좋았어요!!!


&lt; 청춘부부 포토존 &gt;


여기가 그 유명한 포토존!!

저희도 여기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인생 사진 건졌어요!!


&lt; 청춘부부 야외 테이블 &gt;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덥지도 춥지도 않은 아주 이상적인 날씨!!

&lt; 카페 옆쪽에 귤밭 가는 길 &gt;


저기 노란 꽃이 진짜 너무 예뻤어요.
사진으로 다 안담기는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둥이 유튜브 영상으로 담았어요!

놓칠 수 없죠!!!
ㅋㅋㅋㅋ

&lt; 카페 출입구 &gt;


해가 지면서 안쪽으로 이동했어요.
안쪽도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라 그런지
아기자기한게 인테리어에
세심하게 신경쓴게 느껴졌어요!


&lt; 셀카존 &gt;


저희 부부도 여기 앞에서
셀카 엄청 찍었어요!

잘 나올때까지???
하핳


&lt; 주문하는 곳 &gt;


여기서 주문하시면 돼요.

커피 만드는 공간에 오픈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lt; 포토존 &gt;


여기 포토존도 유명해요. 창문 뒤로 귤이 주렁주렁 달려있는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주말에는 포토존으로만 이용 가능했어요.

저희는 토욜날 갔기때문에 촬영만했고
평일에는 앉을 수 있다고 하네요.


&lt; 제주 감귤 에이드/ 꼭 드세요! &gt;



예쁜 공간이 많아서
저희 부부는 한시간정도 사진을 찍은 거 같아요!

저희 부부는 사진 찍는 걸 좋아해요.

그런데
둥이는 싫어 합니다.....
( 안맞아....! )

사진만 찍으려고하면 고개를 홱~ 돌려서
같이 사진 찍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lt; 둥이 몰카 &gt;


이번 제주도 카페는 대성공적이었어요.

애견동반 카페라
둥이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고
귤밭이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이색적이라 더 맘에 들었어요!

제주도에 여러번 가봤고
카페도 여기저기 많이 가봤지만
저는 여기 청춘부부 카페가
젤 맘에 들었어요.

참, 그리고 더 맘에 들었던건
커피랑 음료 가격인데요.

보통은 애견동반 카페는
커피랑 음료가 비싸요!!!

그런데 여기 청춘부부 카페는
가격까지 착해요.


&lt; 청춘카페 주차장 &gt;


청춘카페는 주차장도 넓어요.

주말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반려견 강아지 비행기 탑승 예약 동반여행 제주도

“ 강아지 비행기 탑승 예약 동반여행 반려견 제주도 ”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지난 주말에 저희 가족은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물론 반려견 둥이도 함께 말이죠! 반려견과 동반 여행은 처

naboddong.tistory.com



제주도 여행을 갈 때
서귀포를 들리신다면 꼭 한번
청춘부부 카페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인생사진 건지세요!!!

볼빨간 둥이 유튜브 보러가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