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맛집 남호식당 흑돼지 흑오겹살 맛있게 냠냠 애견동반

국내여행/제주도

by 나보통 2020. 11. 22. 08:45

본문

728x90
반응형

 


“ 제주도 서귀포 맛집 남호식당
흑돼지 맛있게 냠냠 ”



• 남호식당
• 영업시간: 14:00-23:00
• 주소: 제주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7 남호식당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172-8 남호식당
반려동물 가능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보통 제주도 흑돼지하면
가격이 비싸죠?

그런데
제가 이번에 방문한
제주도 흑돼지집은 먼저 저렴한 가격에 깜짝 놀랐구요! 그 다음은 너무 맛있어서 또 한번
놀랐어요!!!

제주도 도민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도민 맛집이 최고인듯 싶네요!!


< 남호식당 가격표 >


위에 가격표 보이시나요?

헉!!!
흑돼지가 이렇게 저렴하다니.....

저희 부부는 제주 오겹살을 시켰어요.

고기가 나오기까지
두근두근 설레더라구요!




오잉?
그런데 판이 두개네요?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시길
먼저 돌판에서 살짝 구워준 다음
옆에 판으로 옮겨서 숯불향을 입혀주면서
익혀먹으면 된다고 해요.




처음에는
왜 굳이 번거롭게 이렇게 해서 먹지?하고
생각했는데
고기를 한입 먹어보자마자
와~!! 감탄사 남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또 입맛이 도네요....
휴우....

앞으로 남호식당은 제주도 갈때마다
가는걸로 했어요!




콩나물이랑 김치도 고기랑 같이 올려주고
구워주세요.

그냥 먹는것 보다
구워서 먹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고기는 옆에 숯불판으로
이동!!!!!



여기에서
숯불향을 입히면서 익혀주는게
킬링포인트인거 같아요!

숯불향이 확 나면서
고기 육즙과 질감이 쫄깃 탱탱!!!

으으 또 먹고 싶네요....

그 맛을 잊지 못하겠어요!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어요.

위에 사진 보면
간장에 고추가 들어가 있는데요.
고추가 정말 별미였어요!

그냥 간장에 고추가 들어간거 뿐인데 말이죠!

뭔가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맛?




푸른 밤 소주는 이벤트을 하고 있었어요!

푸른 밤 소주 두병을 마시면
이렇게 이쁜 잔을 하나 줘요.

이런 이벤트를 놓칠 제가 아니죠!!

그래서 푸른 밤을 두병 시키고
예쁜 잔을 받은 다음
소주는 안마시고 그대로 서울까지 가지고
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일주일이 지난 지금
푸른 밤은 사라지고 없어요......
( 이미 뱃속으로 )

위에 사진 보면 잔이 두개죠?

다른 잔 하나는
“ 수문 ”이라는 소고기 집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어찌나 감사하던지!!!

제주도 갈때마다
첫번째로 항상 들리는 곳이랍니다.
( 이 곳도 곧 포스팅 할게요! )

.
.
.

점점 제주도가 좋아지고 있어요.

작년부터
일년에 최소 두번은 제주도를 가는데요.

그 동안은 해외여행을 다니느라
제주도는 재미없는 곳, 감흥없는 곳,
그냥 우리나라임? 이렇게만 생각했는데요.

가면 갈수록
제주도 매력에 푹 빠지는 중이랍니다!!!

노년엔 제주도에서 사는 게 꿈!!!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