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송악산 둘레길 꼭 가세요 제주애견 동반 가능한 곳

국내여행/제주도

by 나보통 2020. 11. 21.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 제주도 송악산 둘레길 꼭 가세요
제주 애견 동반 가능한 곳 ”






안녕하세요.
나보통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가볼 만한 곳을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송악산 둘레길인데요.

저희는
노을을 보기 위해서
조금 늦은 오후에 갔어요.

제주도는 날씨가 참 중요한데요.
지난 주말에는 날씨가 엄청 좋아서 노을이
너무너무 예뻤어요.

항상 여행 갈 때
날씨 운 하나는 최고인거 같아요.




주차를 하고 길을 따라 쭉 올라가면
산방산이 보이면서 너무 예쁜 풍경이 펼쳐져요.

송악산 둘레길은
총 2.8km로 되어있는데요.
길이 정비가 아주 잘 되어 있고 완만해서
걷기 좋으며 나이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오를 수 있는 곳 이에요.




송악산 둘레길 입구쪽에
안내도가 있어요.

안내도를 보고 쭈욱 끝까지 둘러보셔도 되고
반까지만 둘러보고 와도 돼요.

저는 반까지만 둘러보고 왔어요!

송악산 둘레길을
끝까지 둘러 보는데 소요시간은
약 1시간30분정도 걸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둘레길을 따라서 올라가다가
포토존 발견!!!

여기가 포토스팟인거 같아요.

직감적으로 느낄 수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사진 찍으려고 엄청 서 있더라구요.
저는 그 옆에서 살짝 찍었어요.

그래도, 이쁘게 잘 나와서 만족!!




둥이랑 천천히 산책하면서
둘레길을 쭉 따라 내려가니 또 이렇게
예쁜 풍경에 입이 딱 벌어졌어요.




조금 더 내려가보니
세상에나!!!

노을이 너무 예쁘게 지고 있어서
한참을 바라 봤어요.

다른분들은 더 걸어서 쭉쭉 가시는데
저는 다시 돌아서 나왔어요.
이때가 사람이 거의 없어서 사진찍기
좋았거든요.

사람없는 틈을 타서
우리만의 감성으로 사진 찍기!!




여기에서 찍은 사진이
인스타에서 인기가 많더라구요.

둥이 꼭 껴안고 찰칵!!




둘레길을 돌아서 나오는길에
여기에서도 노을이 너무 예쁘길래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예쁘게 나온 거 있죠?

솔직히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너무 분위기 있게
나왔어요.




송악산 둘레길은
일출을 보러 많이 온다고 해요.

저희부부는 일출은 힘들거 같아
일몰을 보러왔는데요.

일몰도 너무 예뻐서 황홀했어요!


< 바람 많이 불어요! >


송악산 둘레길은
가을에는 꼭 가는걸 추천드려요.

산과 바다를 동시에 느낄 수 있고
곳곳에 억새들이 많아서 둘레길 분위기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제주도 힐링 코스중에
Top 3안에 들어갈 정도로 좋았어요.

다음에 제주에 오면
둘레길 끝까지 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